- 제 목
- 일반 브붕이들 다 리핑방지하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3979
- 2026-06-28 13:30:04
- 118.223
| ㅇㅇ1 | ㅇㅇ해라 118.235 | 2026.06.28 13:30:17 |
| 새벽바람 | 최소한은 해두는게 좋아요 | 2026.06.28 13:30:18 |
| ㅇㅇ | 요즘은귀차나서안하고퍼블릭을안감 | 2026.06.28 13:30:22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나 그냥 자원봉사중이야 나눠줄라고 ㅜㅜ | 2026.06.28 13:30:37 |
| 냉채 | 퍼블릭을 안감 가도 퍼블릭용 아바타 낌 - dc App | 2026.06.28 13:30:59 |
| 개물렁 | 그냥 퍼블릭용 서브 아바타를 하나 만들어서 쓰고다님 | 2026.06.28 13:31:00 |
| ㅇㅇ | 그거하면 막 얼굴이나 몸 지직거리고 그러지 않지? - dc App 118.223 | 2026.06.28 13:31:03 |
| 토템 | 모하겟음 | 2026.06.28 13:31:03 |
| ㅇㅇ | 아 걍 대충 만든 압타끼고 퍼블릭 가야되나.. - dc App 118.223 | 2026.06.28 13:31:57 |
| 새벽바람 | 다른사람 쇼아바타 안하는 사람들한테는 첨만나면 아바타 막깨진거처럼 보이긴할걸요 | 2026.06.28 13:32:02 |
| 세상에서제일귀여운여우 | 난 안함 | 2026.06.28 13:32:02 |
| 로리콘 | AAO 같은것만 써도 뜯어서 개변하기 힘들다고 함 올릴때 다 합쳐져서 | 2026.06.28 13:32:10 |
| ㅇㅇ | 퍼블릭 갈때 무조건 샘플쉬폰 끼고다님 118.220 | 2026.06.28 13:32:18 |
| 무키 | 귀;찬아서 안함 | 2026.06.28 13:32:32 |
| 애기 | 진짜 이쁜애들 아니면 안뜯어갈걸 | 2026.06.28 13:33:16 |
| 로리콘 | 그냥 기계적으로 모든 아바타를 뜯는거라 구분없음 | 2026.06.28 13:34:56 |
| ㅇㅇ | 제가 딱 한번 프로텍터한 사람봤는데 막 얼굴이 연결 끊긴 티비화면마냥 지지직 거리던데 리핑방지툴이 뭐쓰냐에 따라 다른가 아무리 리핑이 싫어도 지직 거리는거 싫은데 - dc App 118.223 | 2026.06.28 13:35:07 |
| 애기 | @로리콘 헛그렇구나 몰랐네 알려줘서 고마어 | 2026.06.28 13:36:21 |
| ㅇㅇ | 무쌩겨서 병신경안씀 | 2026.06.28 13:36:32 |
| 새벽바람 | 이상하면 쇼아바타 해달라고 하면 대부분은 해결되긴해여 | 2026.06.28 13:36:38 |
| ㅇㅇ | 진지하게 여기 고닉 자짤정도만 되도 뜯으려고 할걸? - dc App 118.223 | 2026.06.28 13:37:35 |
| ㅇㅇ | ㅇㅎ 그럼 한번 알아봐야겠따.. 혹시 리핑방지툴 추천하는거 있니..? 전주딱 죽어서 그건 이제 멈췄다고 하던데 유료라도 상관없 - dc App 118.223 | 2026.06.28 13:38: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