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냠냠쩝쩝교류회 장소 정해져따
글쓴이
카디아.
추천
7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936
  • 2018-10-04 17:51:32
							

그것은 캐ㅡ따월드 ~

피규어도 빼고 여러가지로 최적화해서 사용할 예정이야

그리고 월드는 쪼개지않을예정이고 최대인원은 40명으로 제한할거야 친구를 대려오는건 좋지만 먹을것을 들고오지 않은 친구는 출입금지다 !

덩달아 보물찾기로 몇개 숨겨놔서


이런 그림 그려주기 쿠폰이나


3분 쓰다듬 쿠폰이나

여러가지 간식거리등등 기프티콘도 넣어둘거니깐 많이많이 기대해줘 ~~

혹시나 없겟지만 본인이 저 보물찾기 이벤트로 재능기부나 후원을 해줄수 있는사람이 있다면 꼭 말해주세요 ㅎㅎㅎㅎ;

좀더 자새한 일정은 오늘 저녁에 올려줄게 ~~
춤만춰 방 터질거같은데;;;// 날짜 공지 제대로 안해서 어제 치킨 두마리 뜯었잔슴 덕분에 야식먹고 잠ㅋㅋ 2018.10.04 17:58:37
카디아. 2018.10.04 18:00:28
반지사미 저번 교류회가 시작전까지만해도 반응이 미미했는데 사람수 터진거보면 이번엔 아무리 뭘 먹어야하는 특수성이 있더라도 꽤 몰릴것 같음 2018.10.04 18:00:46
김야기 음식 안가지고가서 먹는척만 잘해도 받아주냐? - dc App 2018.10.04 18:00:57
반지사미 뭐 연병장 몰린거 보고 판단하면 되것지 2018.10.04 18:01:07
케모미아재 2018.10.04 18:03:59
크왁이 그림쿠폰;; 2018.10.04 18:05:15
조개껍데기 2018.10.04 18:06:59
반지사미 (노리는중) 2018.10.04 18:07:16
크왁이 내꺼임;; 2018.10.04 18:07:53
ㅇㅇ 사람 너무많이 몰리겠는데... 175.211 2018.10.04 18:14:31
ㅇㅇ 차렷은 가면 안되나요 - dc App 182.215 2018.10.04 18:27:37
카디아. 차렷은 상관없지 먹을것을 들고와라 ~~ 2018.10.04 18:29:27
시마다아리스 재능기부 뭐가 필요할까 2018.10.04 18:42:49
빅huge맨 이거 저녁임 점심임?...?.????? - dc App 2018.10.05 11:15: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43 일반 한글날 기념 월드라네요 5 _코니 2018-10-08 4
59242 일반 이 께임 정상인 업죠? 그쵸 ? 6 ㅇㅇ 223.39 2018-10-08 0
59241 일반 근데 본 갯수가 다른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적용된는거야? 1 Bunny Y 2018-10-08 0
59238 일반 다들 상상력이 좋음. 6 NAME_HORANG 2018-10-08 0
59235 일반 첫 h방 후기 8 띠용 183.98 2018-10-08 5
59234 일반 이정도면 돈받고 그림팔기 가능? 13 tntnt 2018-10-08 7
59231 질문 빅브라더 버그 익명 222.114 2018-10-08 0
59230 일반 mr중고로 잘팔리는건 뭐임? 3 ㅇㅇ 223.38 2018-10-08 0
59229 일반 우리는 신사한테고마워해야함 4 꿀뚤 2018-10-08 1
59228 일반 맨날 그 신사 그신사하길래 가보려고햇는데 빅huge맨 2018-10-08 0
59227 일반 오큘은 그러면 달리거나 방향 회전할때 표정난리 안남? 4 ㅇㅇ 220.121 2018-10-08 0
59226 일반 이아바타 어디서 구하나요?? 1 ㅇㅇ 211.211 2018-10-08 0
59225 일반 승마기계있는 그방 이름이 머냐 3 ㅇㅇ 211.36 2018-10-08 0
59224 일반 우리 이번엔 기부 모임 가질래 1 초보자아 2018-10-08 1
59223 일반 mr은 어디꺼사야됨? 5 솜검 39.7 2018-10-08 0
59222 일반 컨셉츙이 왜 욕먹는거임? 6 빅huge맨 2018-10-08 0
59220 일반 형님들 이짤 뭐에요 6 ㅇㅇ 125.178 2018-10-08 1
59219 질문 월드에 스네일 마커 어캐넣냐 쉬박 ㅇㅇ 125.138 2018-10-08 0
59218 일반 목이 너무 아프네요 1 안미 211.36 2018-10-08 0
59217 일반 신사나 히로바는 진짜 마가 꼈는지 1 ㅇㅇ 175.223 2018-10-08 0
59216 일반 바이브 풀트 저댄 한뒤에 1 Dochi 2018-10-08 0
59214 일반 어제 대만친구한테 노래불러준거 대답들었다 초보고양이 2018-10-08 0
59213 일반 크큭 ... 오늘도 하나의 생명을 도와줘버렸다. 8 초보자아 2018-10-08 21
59212 일반 오늘은 스트리밍 키고 놀깡... 3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211 일반 개인용 VR 수면월드 만듬 4 Luche 2018-10-08 5
59210 일반 바이브 베스도 이런식으로 고정가능하지? 2 울테 2018-10-08 0
59209 일반 이게 안귀엽냐 4 ㅇㅇ 2018-10-08 2
59208 일반 할로윈 의상입히고 저댄 엘에르엘 2018-10-08 0
59205 질문 난 얼마전까지만해도, 바이브도 제스쳐 조작 오큘같이 하는줄 알았어 ㅋㅋ 10 검은연 2018-10-08 4
59204 일반 외국애들은 클럽에서 프라이빗 방에서 뭘 하나요?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02 일반 경찰 미코들이 H방을 급습해야한다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1
59201 일반 다리없는 아바타 휴머노이드로 리깅 어떻게 하냐 1 ㅇㅇ 221.141 2018-10-08 0
59200 일반 요런것도 괜찮을라나 17 ㅇㅇ 175.194 2018-10-08 0
59199 일반 무선킷 부가세 8 boogleboogle 2018-10-08 0
59197 일반 벌레월드도 갤럼이 만들었냐 3 ㅇㅇ 2018-10-08 0
59196 일반 이제 MR만 배송오면 된다.... 寒秋雨 2018-10-08 0
59195 일반 H방에서 2~30분씩 기다리다가 지쳐 헌팅나가는 자매님들 18 김희민 2018-10-08 15
59194 일반 그래서 Vr기기 뭐 사야 함? 5 ㅁㄴㅇㅁ 223.62 2018-10-08 0
59193 일반 오큘살라하는데 1060 3긱으로 ㄱㅊ냐 4 솜검 39.7 2018-10-08 0
59191 질문 올만에 켰는데 스네일 마커가 안돼버리네;; 1 blumarten 61.255 2018-10-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