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9급공무원도 할만한가
- 글쓴이
- lilToon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3601
- 2026-06-28 11:37:36
| 아스아스 | 당연하지 | 2026.06.28 11:38:17 |
| 쥬니어네이버 | 할만함 | 2026.06.28 11:38:42 |
| 새벽바람 | 당연하지 | 2026.06.28 11:39:03 |
| lilToon | 내년상반기니까 시간도괜찮고 - dc App | 2026.06.28 11:39:08 |
| lilToon | 골든정답 - dc App | 2026.06.28 11:39:28 |
| ㅇㅇ | 부처 by 부처, 부서 by 부서, 직렬 by 직렬인데 국가직이면 괜찮아 | 2026.06.28 11:39:38 |
| lilToon | 하고싶다고 되는것도아니야 - dc App | 2026.06.28 11:39:39 |
| lilToon | 부바부 ㅈㄴ심할꺼같긴해 - dc App | 2026.06.28 11:39:51 |
| ㅇㅇ | 지금 공시준비하는거면 비추 | 2026.06.28 11:40:30 |
| lilToon | 와이? - dc App | 2026.06.28 11:41:21 |
| ㅇㅇ | @lilToon 지금 20대면 선택지 넓게 가져갈 수 있으니까 유망한 사기업이나 공공에 뜻이 있으면 공기업도 고려해봐 | 2026.06.28 11:42:17 |
| lilToon | 공기업은포기한지애저녁이고 나이도좀있고 - dc App | 2026.06.28 11:43:36 |
| ㅇㅇ | 9급 하고싶다면 사기업 다니면서 준비하는걸 추천 공시 고인물들 너무많음 | 2026.06.28 11:44: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