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브손뀨락하트는 어케하는고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3333
- 2026-06-28 10:25:58
| 슈크림라때 | 에셋도 있고 따로 손 모양 바꾸는 사람도 있다 들엇음 | 2026.06.28 10:26:44 |
| 냉채 | 에셋 - dc App | 2026.06.28 10:26:48 |
| ㅇㅇ | 유니티에서 제스쳐 만들어서 혹은 인덱컨 장갑컨 사용 | 2026.06.28 10:26:55 |
| 멘헤라 | 아바타 패키지 안에 있던데 | 2026.06.28 10:27:01 |
| ㅇㅇ | 혹은 에셋 | 2026.06.28 10:27:04 |
| ㅇㅇ | 고렇군... - dc App | 2026.06.28 10:27:18 |
| ㅇㅇ | | 2026.06.28 10:27:21 |
| ㅇㅇ | 장갑컨개십구데기라던데 - dc App | 2026.06.28 10:27:31 |
| ㅇㅇ | ㄹㅇ이가 - dc App | 2026.06.28 10:27:37 |
| 무무에용 | 에셋이거나 인덱컨이거나 장갑컨이거나 핸드트래킹이거나 | 2026.06.28 10:28:07 |
| ㅇㅇ | @ㅇㅇ 안써봐서 몰겟군 | 2026.06.28 10:29:28 |
| ㅇㅇ | 에셋 손모양, 인덱컨, 핸드 트래킹, 밀피처럼 그냥 손하트 제스처가 만들어져 있는 경우도 있고 | 2026.06.28 10:31:22 |
| ㅇㅇ | 장갑컨일 수도 있고 | 2026.06.28 10:31:30 |
| ㅇㅇ | 다 내가 없는고네 - dc App | 2026.06.28 10:32:54 |
| ㅇㅇ | 따벙 - dc App | 2026.06.28 10:3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