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좋아하는 야짤 작가가 블루아카이브 그린거면 어쩔 수 없는거 아닌가요
- 글쓴이
- 67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3070
- 2026-06-28 09:00:06
| 별고리 | 작가님두 분명 성인이 되고 난 뒤의 학생을 그렷을거에요 | 2026.06.28 09:02:02 |
| 67 | 아 맞죠 맞죠 | 2026.06.28 09:02:18 |
| 소아. | 그래서 그 맛있는 그림그리시는 작가님 닉네임이 모임 - dc App | 2026.06.28 09:02:28 |
| 67 | 저만 알거죠 | 2026.06.28 09:02:39 |
| 소아. | @67 | 2026.06.28 09:02:50 |
| ㅇㅇ | 자기가학생인줄아는정신병자 어쩌고 붙이면 괜찮은거아님?? | 2026.06.28 09:04:01 |
| 67 | 아하 | 2026.06.28 09: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