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망고 수박이라는거 먹고있는데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3048
- 2026-06-28 08:55:03
| 슈크림라때 | 더 비쌈 | 2026.06.28 08:55:29 |
| 소아. | 망고 수박 제로 아이스티 댕맛있던데 - dc App | 2026.06.28 08:55:35 |
| 레이실 | 망고색임 | 2026.06.28 08:55:49 |
| 유진_ | 수박망고 | 2026.06.28 08:55:54 |
| 새벽바람 | ㄹㅇ로 당도도 10~11이던거 12로 올렸다는데 그게 일반인 입에서 차이가 나겠냐고 | 2026.06.28 08:55:57 |
| 백야ㅿ | 바로 그거엿군 | 2026.06.28 08:56:35 |
| 백야ㅿ | 그냥 수박으로 먹는중 | 2026.06.28 08:56:39 |
| 백야ㅿ | 색갈빨이엿군 | 2026.06.28 08:56:43 |
| 백야ㅿ | 그건 뭐람 | 2026.06.28 08:56:47 |
| 백야ㅿ | ㄹㅇ이에요 | 2026.06.28 08:56:51 |
| Anzai | 망꼬수박ㄷㄷ | 2026.06.28 08:57:18 |
| 백야ㅿ | 님 | 2026.06.28 08:57:27 |
| ㅇㅇ1 | 그냥 수박도 상등품은 그거보다 더 나오고 대형마트건 11 12브릭스라 차이가.. 없는게맞는듯? 125.180 | 2026.06.28 08:58:46 |
| 백야ㅿ | 정말로 큰차이없군 | 2026.06.28 08:5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