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진짜 새삼 퀘프로가 미친기기였구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3042
- 2026-06-28 08:53:09
| 새벽바람 | 이제 칩도 비싸서 절대 못나와여 | 2026.06.28 08:54:09 |
| ㅇㅇ | 진짜 말 안댄다 말안대 | 2026.06.28 08:54:24 |
| 냥냐 | ㄹㅇ.... 갤럭시xr 말고 퀘프로 같은거 언제 또 나옴.. | 2026.06.28 08:54:25 |
| ㅇㅇ | ㅜㅜㅜ.. | 2026.06.28 08:55: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