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유튭 쇼츠에 디코소리 넣는놈들 개싫어...
- 글쓴이
- 이뀨립스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3005
- 2026-06-28 08:42:13
| 무키 | ㄹㅇ | 2026.06.28 08:42:41 |
| 슈크림라때 | 디코온줄 알고 확ㅇ니하게됨.... - dc App | 2026.06.28 08:42:50 |
| 이뀨립스 | ㄹㅇㄹㅇ 나만불편한게 아니었구나 | 2026.06.28 08:43:12 |
| 이뀨립스 | 개짜증나!!!! | 2026.06.28 08:43:18 |
| 멈블 | 희망고문 | 2026.06.28 08:43:49 |
| 이뀨립스 | 크하아악 | 2026.06.28 08:44:29 |
| 쫄깃_ | ㄹㅇ.. 싸이코들이야 | 2026.06.28 08:47:02 |
| 이뀨립스 | | 2026.06.28 08:48:16 |
| 슈크림라때 | @이뀨립스 ㄹㅇㄹㅇㄹㅇㄹㅇ | 2026.06.28 08:5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