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xr 쓰는데 좋았던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2525
- 2026-06-28 05:57:57
- 124.50
| 백야ㅿ | 그거 생각보다 유용해서 웃김 ㅋㅋ | 2026.06.28 05:58:24 |
| 슈크림라때 | ㅁㅊ 그게 된다고 난 스토리 모르고 월드만 구경햇는데 | 2026.06.28 05:58:56 |
| ㅇㅇ | 같이 여행가는 기분 124.50 | 2026.06.28 05:59:47 |
| Anzai | 전원버튼 두번이 제미나이던가 | 2026.06.28 06:00:03 |
| ㅇㅇ | 근데 딱히 몰라도대겟드라 124.50 | 2026.06.28 06:01:22 |
| ㅇㅇ | 꾹누르기 124.50 | 2026.06.28 06:01:40 |
| Anzai | 안써서 까먹었어ㅋㅋㅋㅋ | 2026.06.28 06:01:58 |
| 슈크림라때 | @글쓴 ㅇㅇ(124.50) 걍 월드 체급이 돌았음 | 2026.06.28 06:04: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