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중고나라에서 택배안심거래 안받으면 사기꾼아니냐?
글쓴이
마루쉐와찬호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92437
  • 2026-06-28 05:17:17

7fe48374b0856bf43dede9e642867c3cabf369fc07ee164e1de37f50ac06ac2715b0a324ea

이거말고 무슨증거가 더필요하지

구매자가 수수료 다내는거던데 지가 지돈으로 보험들도 결제하고

대신 판매자는 확실하게 구매자가 물건받으면 돈받고

근데 이걸 거절??  중고나라 이용약관도 위배되거니와

아무리봐도 시발 사기꾼임 반박시 내말이맞음이건

- dc official App
ㅇㅇ1 깨달았구나 218.148 2026.06.28 05:17:46
머하지 혹시 무슨 물건인지 알려줄수 있음? 2026.06.28 05:18:35
마루쉐와찬호 퀘3 - dc App 2026.06.28 05:18:48
머하지 ㄱㅅㄱㅅ 2026.06.28 05:19:00
ㅇㅇ 니가 사는거면 안전거래 선호 할테지만 파는입장에서 안전거래가 불리한 입장이라 나는 안전거래 안하는데 사기꾼 매물 많은건 그냥 직거래, 안전거래해라 112.156 2026.06.28 05:20:00
이거진짜예요? 안심거래가 판매자한테 불리해서 피하는 경우도 꽤 있음 돈도 늦게 들어오고 근데 애초에 주말엔 중고거래 애지간하면 하지 마셈 2026.06.28 05:20:13
설교소녀 안심거래가 판매자입장에서 좋을게 하나도 없어서 나도 팔 때 저거 안씀.. 2026.06.28 05:21:07
마루쉐와찬호 너무 기울어진 운동장이라고 생각드는데 안심번호를 안했을겅우 구매자가 질머져야하는게 너무많음 - dc App 2026.06.28 05:22:04
별고리 사기꾼일확률 99.99%%% 2026.06.28 05:23:11
마루쉐와찬호 그럼 판매자가 물건벽돌같은거보내든가 하고 튀면 어카노 - dc App 2026.06.28 05:23:15
설교소녀 @마루쉐와찬호 판매전적을 잘 봐야제 2026.06.28 05:25: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4488 일반 어짜피 일주일만 지나면 다 까먹고 익숙해짐 1 ㅇㅇ 118.235 2026-06-28 3
5794487 일반 맞다 님들 이거는 참고하셈 11 냉채 2026-06-28 0
5794486 일반 전주딱과의 비교.Factos 2 카데바 2026-06-28 7
5794485 일반 주딱 ㅈ 같으면 비추 ~ 9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8 17
5794484 일반 지각변동이 있을때마다 버거를 뱉어내는 6 무키 2026-06-28 0
5794483 일반 근첩이면 아카라이브나 갈것이지 2 ㅇㅇ 39.7 2026-06-28 6
5794482 일반 아파트는 ㅅㅂ 로보트가 짓냐? 편하비_ 2026-06-28 0
5794481 일반 진짜칙촉바이럴좃댄다 28 세루루 2026-06-28 0
5794480 이벤트 [키링] 키링 이벤트 참가해여 19 아침제비 2026-06-28 5
5794479 일반 팬박스 접은것도 아니고 지금까지도 하고있던건가 ㅇㅇ 118.235 2026-06-28 0
5794478 일반 결국 찍싸고 튀었네 1 ㅇㅇ 2026-06-28 2
5794477 일반 대충 현재 갤 상황 요약 1 ㅇㅇ 118.235 2026-06-28 5
5794476 일반 지금 젤 불쌍한게 누군지암? 16 새벽바람 2026-06-28 0
5794474 일반 완장은 갤안분이하는게맞다 2 vella 2026-06-28 0
5794473 일반 요즘 부스 옷찾는데 마땅한게 없네 피치우롱티 2026-06-28 0
5794472 일반 아니해결은하고갓어야지 2 ㅇㅇ 2026-06-28 0
5794471 일반 MD갤 1 ㅇㅇ 2026-06-28 0
5794470 일반 12시 30분까지 줄 38 냉채 2026-06-28 0
5794469 일반 . 6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8 1
5794468 일반 애기 자다 깼어여 1 멘헤라 2026-06-28 0
5794467 일반 념글 개웃기네 1 OculusQuest 2026-06-28 1
5794466 일반 갤 재미업네요 ㅇㅇ 2026-06-28 0
5794465 일반 애기잘게요 8 공담 2026-06-28 0
5794464 일반 우리동네에브갤럼잇진않겟지 4 ㅇㅇ 2026-06-28 0
5794463 일반 이재멍은,,,,현사태,,입장표명해라,,,,,,,, 4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8 2
5794461 일반 모기씨발럼아 4 물탄커피 2026-06-28 0
5794460 일반 전주딱 시발 존나 그립다 ㅇㅇ 116.127 2026-06-28 0
5794459 일반 일있으면 당장은 유기했지만 오긴왔던새끼.. 3 ㅇㅇ 211.235 2026-06-28 4
5794458 일반 팬박스 대충 알아보니까 돈 열심히 벌고있는거아님? ㅇㅇ 2026-06-28 0
5794457 일반 그러니까 왜 괜히 전주딱 긁어서 금요일부터 갤을 지랄을 내놓냐 7 네무이ii 2026-06-28 0
5794456 일반 솔직히현상유지만해도역할은다하는거라생각함 2 또또비 2026-06-28 1
5794455 일반 커미션맡긴지 어언 3개월.. 10 emfm 2026-06-28 0
5794453 일반 하고싶은 말이 존나 많은데 그냥 안하기로 했어 5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8 0
5794452 일반 시발 규정은 로보트가 만드냐 1 ㅇㅇ 211.235 2026-06-28 0
5794451 일반 ㅅㅂ 이번에 이사가는데 주차장 문 이거 4 신뢰에요 2026-06-28 0
5794450 일반 주딱의무개를알려주갰다 2 카데바 2026-06-28 0
5794449 일반 주딱어디갔는데 5 ㅇㅇ 2026-06-28 5
5794448 일반 요즘 컬러스타킹 신을까 고민중임 6 소식이 2026-06-28 0
5794447 일반 팬박스로 생활비벌어서 갤 먹여살리는 소녀가장파딱<< 꼴리는데? 2 ㅇㅇ 121.129 2026-06-28 1
5794446 일반 저 퇴근하겟삼 12 durab1e 2026-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