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중고나라에서 택배안심거래 안받으면 사기꾼아니냐?
- 글쓴이
- 마루쉐와찬호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2437
- 2026-06-28 05:17:17
| ㅇㅇ1 | 깨달았구나 218.148 | 2026.06.28 05:17:46 |
| 머하지 | 혹시 무슨 물건인지 알려줄수 있음? | 2026.06.28 05:18:35 |
| 마루쉐와찬호 | 퀘3 - dc App | 2026.06.28 05:18:48 |
| 머하지 | ㄱㅅㄱㅅ | 2026.06.28 05:19:00 |
| ㅇㅇ | 니가 사는거면 안전거래 선호 할테지만 파는입장에서 안전거래가 불리한 입장이라 나는 안전거래 안하는데 사기꾼 매물 많은건 그냥 직거래, 안전거래해라 112.156 | 2026.06.28 05:20:00 |
| 이거진짜예요? | 안심거래가 판매자한테 불리해서 피하는 경우도 꽤 있음 돈도 늦게 들어오고 근데 애초에 주말엔 중고거래 애지간하면 하지 마셈 | 2026.06.28 05:20:13 |
| 설교소녀 | 안심거래가 판매자입장에서 좋을게 하나도 없어서 나도 팔 때 저거 안씀.. | 2026.06.28 05:21:07 |
| 마루쉐와찬호 | 너무 기울어진 운동장이라고 생각드는데 안심번호를 안했을겅우 구매자가 질머져야하는게 너무많음 - dc App | 2026.06.28 05:22:04 |
| 별고리 | 사기꾼일확률 99.99%%% | 2026.06.28 05:23:11 |
| 마루쉐와찬호 | 그럼 판매자가 물건벽돌같은거보내든가 하고 튀면 어카노 - dc App | 2026.06.28 05:23:15 |
| 설교소녀 | @마루쉐와찬호 판매전적을 잘 봐야제 | 2026.06.28 05:2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