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타 갤에서 브갤 메모한 유저들 마주치면 당황스러움...
- 글쓴이
- 이뀨립스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1985
- 2026-06-28 02:39:27
| ㅇㅇ | ㄹㅇㅋㅋ | 2026.06.28 02:39:42 |
| 새벽바람 | 반갑고 | 2026.06.28 02:39:52 |
| 카호 | 브갤에서 순수한 빗치가 알고보디 디시 유명분탕고닉 - dc App | 2026.06.28 02:39:59 |
| ㅇㅇ | 브갤에서만 메모 뜨는걸로 하는게 아니라 전체 메모를 함? | 2026.06.28 02:40:22 |
| 이뀨립스 | 브서운이야긷ㄷㄷㄷㄷ | 2026.06.28 02:40:30 |
| 이뀨립스 | | 2026.06.28 02:40:38 |
| 이뀨립스 | 모르는척해줘야겟지... | 2026.06.28 02:40:49 |
| 이뀨립스 | 응 전체로해... | 2026.06.28 02:40:56 |
| ㅇㅇ | 얘네 - dc App | 2026.06.28 02:41:05 |
| 도로롱시 | 난 주갤에서 브붕이 코코이하는거도봄; - dc App | 2026.06.28 02:41:16 |
| 이뀨립스 | 엥 안아냐!! | 2026.06.28 02:41:21 |
| 이뀨립스 | ㅋㅋㅋㅋ 그 쿠마리 싼다앗트래커엔안돼 그건가 | 2026.06.28 02:41:39 |
| ㅇㅇ | | 2026.06.28 02:41:46 |
| ㅇㅇ | ㅇㅎ | 2026.06.28 02:42:03 |
| 멜구 | ㄹㅇ 포르자갤 아크레이더스갤에도 보이더라 | 2026.06.28 02:44:00 |
| 이뀨립스 | ㅁㅊ 난 싱벙갤에서방금봤어...ㅋㅋㅋ | 2026.06.28 02:44: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