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8월달에 놀기로햇는데 알바빼는게 안댈것같네
- 글쓴이
- 겨울에핀벚꽃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971
- 2026-06-27 16:16:47
| 몰망 | | 2026.06.27 16:17:26 |
| 겨울에핀벚꽃 | 으앙.. | 2026.06.27 16:18:05 |
| 청랑이 | 알바 빼는게 진짜 힘들어… | 2026.06.27 16:18:13 |
| 겨울에핀벚꽃 | 조직을위해개같이일하지만 항상 내대타뛰줄사람이없음.. | 2026.06.27 16:18:43 |
| ㅇㅇ | 점장한테서달라고하죠?? - dc App | 2026.06.27 16:21:18 |
| 겨울에핀벚꽃 | 울편점 사장님 2분 나 다른알바1 일케 4명이서 일하는데 다른알바는 다른곳 알바가있고 사장님중 한분은 출근하고 다른분은 그주에 가족분들이랑 약속있을것같다하셔서 난 다른알바생의 대타를할수있지만 반대가불가능하게되버렸어 알바 대타마니뗫는데ㅜㅜㅜ | 2026.06.27 16:22:51 |
| ㅇㅇ | 평일이면 주말알바를 부르고 반대면 평일알바를 부르면되는거아닌감.. - dc App | 2026.06.27 16:23:48 |
| 겨울에핀벚꽃 | @ㅇㅇ 평5일이 사장님 두분이서 하시고 주말을 사장님 한분이 주간 알바2명이 금에서 토 토에서 일 이러케 야간해서 ㅋㅋ | 2026.06.27 16:25:01 |
| ㅇㅇ | | 2026.06.27 16:25:46 |
| ㅇㅇ | 자기필요할땐 땜빵세우고 필요할때 안서주는사람이 미워 - dc App | 2026.06.27 16:27:07 |
| 겨울에핀벚꽃 | @ㅇㅇ 거절할줄모르는 나의 패배라고할수잇징,, | 2026.06.27 16:32: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