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이 게임은 왜하는거임?
- 글쓴이
- 벌꿀오소리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967
- 2026-06-27 16:14:01
| 쥬니어네이버 | 미소녀디코느낌 걍 대화하는 느낌으로 하는거임.. | 2026.06.27 16:14:29 |
| ㅇㅇ | 친구사귀는겜같은거임 | 2026.06.27 16:14:32 |
| ㅇㅇ | rjswjsgkrp rr | 2026.06.27 16:14:44 |
| 멈블 | 옷입히기 | 2026.06.27 16:14:53 |
| 벌꿀오소리 | 그걸 할려고 몇백박아서 풀트하고 페이셜하고 아이트레킹하고...? 나도 vr좋아하고 악의는 없긴한데 vr챗이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유저가 많더라고 - dc App | 2026.06.27 16:15:35 |
| 1ddan | 그냥 켜놓는거임 | 2026.06.27 16:15:41 |
| 머하지 | 누구는 버스킹도 하고 낭만이 있잖아 | 2026.06.27 16:15:48 |
| 겨울에핀벚꽃 | 주기적 멘헤라와 정신개조 이런저런 것들이있는 게임 | 2026.06.27 16:15:50 |
| 벌꿀오소리 | ㅇㅎ그러면 막 현실에서도 만나거나 게임에서 주기젇으로 만나거나 함? - dc App | 2026.06.27 16:16:18 |
| 로리루리 | 미소녀 꾸미고 보는맛에 하는거징 | 2026.06.27 16:16:37 |
| 쥬니어네이버 | @벌꿀오소리 머 대화만 하는게 아니니깐... 자유도가 높은 만큼 할게 많고 할게 많으니 플탐도 따라오는 느낌.. 그리고 몇백정도면 타 취미에 비해서는 싼 편이고 브챗 하는 사람들 나이대면 취미에 몇백 투자하는게 부담스러울 나이는 아니니깐 | 2026.06.27 16:17:01 |
| 벌꿀오소리 | 아바타 비쌈? 나도 한번 해볼까 - dc App | 2026.06.27 16:17:12 |
| ㅇㅇ1 | 이 겜을 목적으로 보지말고 다른 vr겜 둘러보다 와보셈 vr사면 할 겜이 이거밖에없다 121.88 | 2026.06.27 16:17:14 |
| ㅇㅇ1 | 그나마 샌드박스형 플랫폼이라 니가 본 그런 엄한거 제외해도 게임 하나로 즐길거리도 많고 뭣하면 만들기도 되고 121.88 | 2026.06.27 16:17:52 |
| 벌꿀오소리 | @쥬니어네이버 브챗 나이대가 높구나..? ㄹㅇ메타버스가 여기있는데 왜 메타버스 망했다하지?ㅋㅋㅋ - dc App | 2026.06.27 16:18:11 |
| 몰망 | 진짜 앵간한 컨텐츠 다 있음 뭘 하느냐는 본인 맘임 | 2026.06.27 16:18:17 |
| ㅇㅇ | 그런애들도잇지 | 2026.06.27 16:18:19 |
| 제로콜라 | 자캐딸을 존나 강하게 치는 게임임 - dc App | 2026.06.27 16:18:23 |
| 벌꿀오소리 | @ㅇㅇ1(121.88) 비행심 퀄 좋다고 들어보긴 함 - dc App | 2026.06.27 16:18:33 |
| 벌꿀오소리 | 아비타 돈내고 사야하는거임? - dc App | 2026.06.27 16:19:45 |
| 제로콜라 | @벌꿀오소리 무료도 있는데 이쁜거 쓰려면 돈주고 사서 쓰거나 돈주고 사서 직접 꾸며서 쓰거나 해야지 - dc App | 2026.06.27 16:20:40 |
| ㅇㅇ1 | @벌꿀오소리 ㅇㅇ 그런급 이상인거 둘러보면 꽤 많어 121.88 | 2026.06.27 16:20:46 |
| 벌꿀오소리 | @제로콜라 직접 꾸밀수가 있음...? 진입장벽 높네 - dc App | 2026.06.27 16:22:21 |
| ㅇㅇ1 | @벌꿀오소리 모든 아바타/월드가 유저가 게임엔진으로 직접 제작해서 올리는 플랫폼 느낌이라 제작자 역량만 있으면 원하는 건 다 만들 수 있어 121.88 | 2026.06.27 16:23:47 |
| 제로콜라 | @벌꿀오소리 싫으면 1~20 내고 딴사람한데 맞겨야지 - dc App | 2026.06.27 16:23: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