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브챗갈까했는데 사람이왜케없지
- 글쓴이
- 리버린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791
- 2026-06-27 14:17:47
| 개물렁 | 다들 눈치보는중인가봄.. | 2026.06.27 14:18:25 |
| 별빛한스쿱 | 얘가 놀자하면 바로 달려갈텐데.. - dc App | 2026.06.27 14:18:47 |
| 리버린 | 서로 눈치만보다 주말가겟네.. | 2026.06.27 14:21:03 |
| 리버린 | 다른핑계대고 거절당할듯.. | 2026.06.27 14:21:43 |
| 백넘버 | 얘는 얘걔재많아보임.. | 2026.06.27 14:2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