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브챗 추억은 뉴비때말고는 없는거같긴해
- 글쓴이
- 상냥한감자칩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786
- 2026-06-27 14:14:05
| 개물렁 | 이젠 늙어버린거겠죠... | 2026.06.27 14:15:02 |
| 상냥한감자칩 | 이란 나쁜말은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 2026.06.27 14:15:15 |
| 개물렁 | | 2026.06.27 14:15:43 |
| 상냥한감자칩 | @개물렁 | 2026.06.27 14:16:02 |
| 상냥한감자칩 | @개물렁 | 2026.06.27 14:1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