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XR 잘되구 너무 만족스럽네
- 글쓴이
- 머하지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729
- 2026-06-27 13:37:02
| ㅇㅇ | 뭐임 플레이스토어 일반 앱 깔려?? 119.201 | 2026.06.27 13:37:32 |
| 유저 | 플레이스토어 연동은 ㄹㅇ 개사기임 - dc App | 2026.06.27 13:38:32 |
| 유저 | ㅇㅇ - dc App | 2026.06.27 13:38:37 |
| ㅇㅇ | @유저 메타이새기들 ㅈㄴ괘씸하네 119.201 | 2026.06.27 13:38:56 |
| 머하지 | 응ㅋㅋㅋ xr 전용앱 이외에도 그냥 앱도 할수 있음 | 2026.06.27 13:39:04 |
| 머하지 | 2026.06.27 13:39:13 | |
| ㅇㅇ | @머하지 근데 성능은 비전프로가 훨좋긴할텐데 일반 안드로이드 앱 돌아가는거면 xr2+는 좀 애매하긴하겠다 119.201 | 2026.06.27 13:40:21 |
| 카호 | 님 글로뷸러삿음? - dc App | 2026.06.27 13:43:40 |
| ㅇㅇ | 좆전프로 좆프로 좆2 3 VR인증받은 앱들만 설치 가능해 118.220 | 2026.06.27 13:44:31 |
| ㅇㅇ | ㅇㅇ ONE IU7 개조판 들어가서 일반 갤럭시 휴대폰과 같아 118.220 | 2026.06.27 13:52: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