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마라상궈<<<암만봐도마라탕이랑재료비슷한데가격2배인거국정조사해야된다고생각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660
- 2026-06-27 13:04:10
| ㅇㅇ1 | 마라상궈는 보니까 ㄹㅇ 음식 볶을줄알면 만들수있는건데 너무 비싸긴한듯 61.97 | 2026.06.27 13:04:51 |
| 뱅오수 | 요리 잘 모르는데 마라탕 국물 따르고 조금 볶아서 먹으면 개꿀아님?? | 2026.06.27 13:04:51 |
| ㅇㅇ | 에바임 | 2026.06.27 13:05:11 |
| ㅇㅇ | 되나그거 | 2026.06.27 13:05:17 |
| 코토미 | 조사 해봐야해 | 2026.06.27 13:06:01 |
| ㅇㅇ | ㄹㅇ | 2026.06.27 13: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