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그냥 잭다니엘 먹으면 안될까요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630
- 2026-06-27 12:55:44
| 버텨 | 닉값 ㅁㅊ 잭콕 개맛있지 - dc App | 2026.06.27 12:56:07 |
| 냉채 | 잭자지는 인정 - dc App | 2026.06.27 12:56:07 |
| 제로콜라 | | 2026.06.27 12:57:24 |
| ㅇㅇ1 | 잭콕 비율 몇대몇으로 먹어야함 61.97 | 2026.06.27 12:57:25 |
| 제로콜라 | | 2026.06.27 12:57:28 |
| 제로콜라 | 그냥 원하는 만큼인데 난 위스키잔에 소주 반컵이나 한컵 넣고 콜라 가득 넣어줌 - dc App | 2026.06.27 12:58:13 |
| ㅇㅇ1 | @제로콜라 5대5로 말아먹으니까 개맛없던데 61.97 | 2026.06.27 12:58:35 |
| ㅇㅇ | 잭다니엘살돈으로야칠삼 | 2026.06.27 12:58: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