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너네 술 얘기 왜해
- 글쓴이
- 새나_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628
- 2026-06-27 12:55:35
| 뱅오수 | | 2026.06.27 12:56:00 |
| 새벽바람 | 와 짤은 야쿠자들 사이에서 술따르면서 기존쎼로 다 제압할거같은데 | 2026.06.27 12:56:53 |
| 잔물결 | 그거 알중들도 조심해서 묵어야하는 술인데 우짜다가ㅋㅋ | 2026.06.27 12:56:55 |
| 새나_ | 2026.06.27 12:57:31 | |
| 새나_ | 그랫으면 좋겠다 | 2026.06.27 12:57:38 |
| 새나_ | 그런걸 몰랐어... 내가 알던건 과일맛이 나서 토요코키즈애들이 줄줄 잘 마시고, 그래서 일본의 알콜문제를 불러일으킨다 < 까지만 알아서 진짜 줄줄 잘마실정돈가 해서 마셨다가 반도 못마시고 당했음... | 2026.06.27 12:58:43 |
| 잔물결 | @새나_ 그래도 몸으로 아 이래서 문제구나는 익혔네잉 마시기 쉬운데 도수는 높고 가격은 싸다 = 알중 양산 순이라, 그거 한 캔이 소주 0.7병이던가 그럴거임 | 2026.06.27 13:00:29 |
| 새나_ | @잔물결 15%인가 그러더라 덕분에 내 한계를 알았음 | 2026.06.27 13:0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