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제 위스키픽 봐줄사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601
- 2026-06-27 12:45:44
| 나루미 | 파클 이 미친술 60도에 셰리에 cs라고 | 2026.06.27 12:46:23 |
| 나루미 | 심지어10만우ㅗㄴ이라고 | 2026.06.27 12:46:32 |
| 냉채 | 레전드 도수전사 뭐임 - dc App | 2026.06.27 12:46:32 |
| I_Scream_Chocolatl | 글렌파클괜찮네 메모 | 2026.06.27 12:47:15 |
| ㅇㅇ | @나루미 1리터댓병20만원아닌가요새10만원코로나이전아닌가 | 2026.06.27 12:47:35 |
| ㅇㅇ | ㄴㄴ | 2026.06.27 12:47:38 |
| ㅇㅇ | 황냄새심하긴함 | 2026.06.27 12:47:45 |
| 새벽바람 | 뭐임 간도세고 지갑도 셈? | 2026.06.27 12:47:49 |
| I_Scream_Chocolatl | @ㅇㅇ 메모삭제 | 2026.06.27 12:47:55 |
| ㅇㅇ | @I_Scream_Chocolatl 1년숙성시켜 | 2026.06.27 12:48:15 |
| ㅇㅇ | 레전드가성비픽들인데 | 2026.06.27 12:48:21 |
| 나루미 | @ㅇㅇ 먹은지 1년박에안댓ㄴ는데 700이엇나 750이엇나 | 2026.06.27 12:49:56 |
| ㅇㅇ | @나루미 요새술거품개빠지더니비주류픽들제자리갔나보네근데코로나때가격으로돌아간거면이거 ㄹㅇ 시간이 7년8년지났는데 업계에래전드디플레온수준아닌가요 | 2026.06.27 12:51:17 |
| 나루미 | @ㅇㅇ 그냥술가격이계속내려간단거임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7 12:52:01 |
| ㅇㅇ | @나루미 앙기모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7 12:54: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