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다들 기기 뭐 쓰시나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334
- 2026-06-27 10:52:14
- 49.172
| 제로콜라 | GXR - dc App | 2026.06.27 10:53:46 |
| 유성우를따라서 | 브얄챗은 퀘2~퀘프로 라인 주로 쓰고 피코도 좀 있음 스페이스 캘리로 바이브 트래커 혼종으로 섞어서 풀트래킹도 하고 - dc App | 2026.06.27 10:53:55 |
| 새벽바람 | 1~2년내로 가장 가성비있던건 퀘프로, 페이셜까지 되서 범용성있게 많이 쓰였어요 지금은 초심자시라면 든든한 올라운더 퀘3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다른 선택지는 각 기기들 단점 보완해가면서 주변기기 추가로 구매하실때 선택지가 생기는거에요 | 2026.06.27 10:54:57 |
| 천둥번개 | 바이브포커스비전 + 입트래커 | 2026.06.27 10:55:43 |
| 레이실 | 브챗은 페이셜이 따로 쓰는경우가 많아서 게임개발용이면 퀘3? 정도를 기준으로 하는게 제일 적합해 보이네용 | 2026.06.27 10:56:41 |
| 슈크림라때 | 퀘2 나래페이셜 나래풀트 퀘3가 제일 무난한듯 | 2026.06.27 10:56:50 |
| 매장 | 퀘3사세요 | 2026.06.27 10:57:48 |
| 사람이잇서요 | 퀘3 | 2026.06.27 11:02:51 |
| GSM | 피코4프로 쓰고있긴한데 개발용이면 퀘3? | 2026.06.27 11: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