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저 1년에 한번씩 장염, 위염 걸린다는 말인데요
- 글쓴이
- 파레토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318
- 2026-06-27 10:42:42
| ㅇㅇ1 | 이말해서 아 맞다 아직 안했지라고 위장이 곧 문제생길듯 61.97 | 2026.06.27 10:43:54 |
| 코토미 | 연례행사는 쉽지 않네... | 2026.06.27 10:47:30 |
| 파레토 | 2026.06.27 10:48:10 | |
| 파레토 | ㅠㅜㅠㅠ | 2026.06.27 10:4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