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장염이란걸 걸려본적이 없음
- 글쓴이
- 무무에용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309
- 2026-06-27 10:31:10
| 크림제육야끼우동 | 매 끼니 기름진거만 먹어도 걸림 | 2026.06.27 10:31:51 |
| 무꼬기 | 댕자닌해 | 2026.06.27 10:32:04 |
| 무무에용 | 그랬던적이 있었는데 운이 좋았나 | 2026.06.27 10:32:20 |
| 무무에용 | | 2026.06.27 10:32:27 |
| 백넘버 | ㄱㄷ | 2026.06.27 10:32:29 |
| 무무에용 | | 2026.06.27 10:32:38 |
| ㅇㅇ | 아무거나 주워먹는 댕댕이들이 보통 튼튼하더라..... | 2026.06.27 10:32:50 |
| 무무에용 | 나더러 아무거나 주워먹는다고 한거지!! | 2026.06.27 10:33:13 |
| 코토미 | 나랑 바꿔줄래? | 2026.06.27 10:33:30 |
| 무무에용 | 에 난 장염걸리기 싫은데 내가 왜 | 2026.06.27 10:33:48 |
| 코토미 | @무무에용 아깝다 | 2026.06.27 10:34:02 |
| 제로콜라 | 덜익은 닭고기 한입만 - dc App | 2026.06.27 10:34:03 |
| 슈크림라때 | 건강브분이 | 2026.06.27 10:35:52 |
| 무무에용 | 그건 식중독에 걸리지 않을까? | 2026.06.27 10:36:15 |
| 무무에용 | 2026.06.27 10:36:22 | |
| 제로콜라 | @무무에용 장염에 걸리더라... - dc App | 2026.06.27 10:37:11 |
| 토템 | 나는 회랑 튀김 같이먹으면 거의 필킬이던대 | 2026.06.27 10:37: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