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게임은 게임일 뿐임...
글쓴이
난춘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90307
  • 2026-06-27 10:30:53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b6468983327

플레이스타일은 유저마다 다른 법이지만

편하게 즐기지 못할 거라면 브이알챗 할 이유가 없음

무꼬기 2026.06.27 10:31:10
듀라니스 구라치지마 브갤이 집이고 브챗이 현실이 아니라고??? 2026.06.27 10:31:30
무무에용 그래 짤녀와의 하룻밤 엔조이도 그저 게임일 뿐이지 으흐흐 2026.06.27 10:31:42
코토미 분명 브챗은 현실이었는데... 2026.06.27 10:31:55
난춘 2026.06.27 10:33:08
난춘 일요일까진 그렇게 생각하셔도 돼요 2026.06.27 10:33:35
라스콜 이년 보지도 편하게 즐기고 싶은데 2026.06.27 10:33:38
난춘 하룻밤으로 끝날 수 있을 것 같아? 2026.06.27 10:34:38
난춘 정신차려 브분 2026.06.27 10:34:52
난춘 부지가 업삼 2026.06.27 10:34:56
슈크림라때 내 세상이 무너졌삼 ㅠㅠㅠㅠㅠ 2026.06.27 10:35:39
무무에용 @난춘 2026.06.27 10:36:37
토템 행복의 역치가 낮아서 브챗하면 행복행 2026.06.27 10:38:25
Kaya 자기 방식대로 하는게 결국 제일 편하더라 2026.06.27 10:39:41
랄라 짤녀발뷰지편하게즐기기 2026.06.27 10:39:53
쥬니어네이버 접을까요 - dc App 2026.06.27 10:42:12
난춘 재건해드림... 2026.06.27 10:44:44
난춘 애들이랑 유튜브만 바도 잼슴 2026.06.27 10:44:59
난춘 착하고 좋은 애들인데 너무 스트레스 받아가며 게임하면 좀 안타까워 2026.06.27 10:45:21
난춘 발은 부지가 아니애요 2026.06.27 10:45:32
난춘 너는 너대로 즐기고 행복하길 바라 예쁜아 2026.06.27 10:45:43
난춘 @무무에용 2026.06.27 10:45: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672 교류/번개 06-27(토) 23:00~23:50 쓰담번개 대기방 4 ㅁㄴㅇㄹ 2026-06-27 4
5790671 일반 자정에 음교회 열면 옴? 1 ㅇㅇ 2026-06-27 0
5790670 일반 편의점에 민증 챙겨갈까 순간 고민한 나 병신인듯 9 버텨 2026-06-27 0
5790669 일반 오늘은랜만에브챗을해볼까여 6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90668 일반 번개가 없넹.. 7 푸너 2026-06-27 0
5790667 일반 오랜만에 브친구들 만나서 술 마셨어 4 뤂탑 2026-06-27 0
5790666 일반 인덱컨에 예식장갑 쓰는사람!? 7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90665 일반 뉴비 브붕이 문신 어떰 9 ㅇㅇ 2026-06-27 0
5790664 일반 좋은 아침 잘잤당 1 유저 2026-06-27 0
5790663 일반 음악에 미친 물리광 노그 2026-06-27 0
5790662 일반 과몰입이랑 결혼하려면 현생을 잘 살아야된다는데...안정감과 여유 6 ㅇㅇ 2026-06-27 0
5790661 일반 요새느끼는건데 락 < 이제 클래식의 지위인거같음 7 ㅇㅇ 2026-06-27 0
5790660 일반 마라상궈<<<암만봐도마라탕이랑재료비슷한데가격2배인거국정조사해야된다고생각함 6 ㅇㅇ 2026-06-27 0
5790659 일반 술 얘기하니까 술 ㅈㄴ 땡기네 편의점가서 사올까? 3 버텨 2026-06-27 0
5790658 일반 마라샹궈먹고싶어서울엇어 11 미찌 2026-06-27 0
5790657 일반 담달에 컴 살거임 6 ㅇㅇ 2026-06-27 0
5790656 일반 묵언이 아니면서 암컷어필 << 욕 마려움 1 ㅇㅇ 121.65 2026-06-27 0
5790655 일반 블루라벨이랑 발렌타인30년먹죠 3 한낮 2026-06-27 0
5790654 일반 제 최애 위스키에요 10 히에루 2026-06-27 0
5790653 일반 근데 요새 유사 갓파더만 마시고있음 2 냉채 2026-06-27 0
5790652 일반 술 안주는 뭐가 고트냐? 13 버텨 2026-06-27 0
5790651 일반 밀탱크 가슴 더 키울까 흚 11 잔물결 2026-06-27 0
5790650 일반 위스키특 4 잘못 2026-06-27 0
5790649 일반 메이푸리 뉴비가 겪는 벽 11 무료로해줌 2026-06-27 0
5790648 일반 아 오늘 번개 열수있었는뎅 3 붉은피안화 2026-06-27 0
5790647 일반 님들아 연태고량 << 맛없으면개추좀요 10 ㅇㅇ 2026-06-27 0
5790646 일반 아 ㅁㅊ 갑자기 스켑열렸네 4 유리달빛 2026-06-27 0
5790645 일반 위스키는 잘 모르는데 먹고 맛있었던건 있어 2 루블 2026-06-27 0
5790644 일반 술마시고 브챗에서 지인들한테 돈자랑했다가 10 버텨 2026-06-27 0
5790643 일반 니들은 술이 쓰냐? 1 ㅇㅇ 121.152 2026-06-27 0
5790642 일반 나진짜화나 1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0641 일반 SBBS가 13만원대로 내려오면 와터의 시대는 끝난다 3 나루미 2026-06-27 0
5790640 일반 난술이너무싫어 5 ㅇㅇ 2026-06-27 0
5790639 일반 아 찾았다 칵테일 리큐르 추천글 4 쥬에루 2026-06-27 0
5790638 일반 제위스키픽 8 미찌 2026-06-27 0
5790637 일반 와우 1 엞엞 2026-06-27 0
5790636 일반 제 위스키 픽도 봐주세요 11 백야ㅿ 2026-06-27 0
5790635 일반 갑자기클래식땡겨서클래식듣는중 ㅇㅇ 2026-06-27 0
5790634 일반 코스피 오를때마다 위스키 마시긴 함 버텨 2026-06-27 0
5790633 일반 전에 알쓰를 위한 칵테일 추천 했었는데 4 쥬에루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