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fps류는 내가 나한테 화나서 못하겠더라고
글쓴이
백야ㅿ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804
  • 2026-06-27 07:51:41


7be58777b38461fe36efe9b04588263eb7dc801d4b45aa4c087013a5a20c00713dbdff9d7104e63e61bcacf6e6bc07ff1712a5670def14d4936e5f82f2a19d

그래서 fps 하나도 안해

평가용 95점 2026.06.27 07:52:31
꽃과봄 2짤 목매달아서 3짤에서 없어진줄 2026.06.27 07:53:05
백야ㅿ 이게 뭔데 2026.06.27 07:53:15
ㅇㅇ fps 초보들을 위한 절대 안걸리는 핵이 있음 카메라로 모니터를 인식하고 거기에서 적이 보이면 마우스를 잡고 있는 팔에 전기 자극을 줘서 에임 맞추고 버튼 누르게 하는 방식 인데 고통 때문에 못맞춤 211.235 2026.06.27 07:53:20
백야ㅿ 글케 보는 사람 많더라 투신이거나 2026.06.27 07:53:22
백야ㅿ ㅅㅂ ㅋㅋ 2026.06.27 07:53: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039 일반 눈나 만들었당 12 ㅇㅇ 2026-06-27 0
5790038 일반 브갤 맛저하세용 12 설교소녀 2026-06-27 0
5790037 일반 개초딩보이스인데 16 유구리 2026-06-27 0
5790036 일반 이거 2개 조합 별로려나 4 잔물결 2026-06-27 0
5790035 일반 친구가 제발 한번만 커미션 해달라고 그러길래 15 유저 2026-06-27 0
5790034 일반 음 그러니까 이딴게 여름...? 9 lrene 2026-06-27 0
5790033 일반 왕왕이쁜 새 아바타 만들었는ㄴ데 6 호감고닉_ 2026-06-27 0
5790032 일반 이케맨목소리 돼서 브붕이들 꼬시고다니고싶음 3 파체 2026-06-27 0
5790031 일반 싸우고섹스하고싸우고섹스하고싸우고섹스하고 9 냉채 2026-06-27 0
5790030 일반 해장해야지 2 모해자니 2026-06-27 0
5790029 일반 그래서 고성능 의체는 언제 보급되는 거임 6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028 일반 전주딱좋아국밥 복귀하면 백퍼 욕먹음 2 파란색귤 2026-06-27 0
5790027 일반 아닛시바내디시엿보기가!!!!!!!!!!!!!!!!!!!!!!!! 12 사랑해용 2026-06-27 0
5790026 일반 처음에는 목소리 여리여리하게 내는 사람들이 부러웠는데 4 ㅇㅇ 211.213 2026-06-27 0
5790025 일반 그래서 호감파딱 호감주딱 언제옴... 2 소냐 2026-06-27 0
5790024 일반 커미션.... 2 히에루 2026-06-27 0
5790023 일반 그래서 호감파딱 호감주 소냐 2026-06-27 0
5790022 일반 파딱 왤케 마늠 6 모해자니 2026-06-27 0
5790021 일반 집가면 정리하고 코자야지 2 분리불안 2026-06-27 0
5790020 일반 무료 옷 찾아봐야겠다 ㅇㅇ 2026-06-27 0
5790019 일반 vr끼고 술먹으면 뭔가 더 빨리취함 10 개추 2026-06-27 0
5790018 일반 Lossless scaling 이거 써본사람? 7 AVI 2026-06-27 0
5790017 일반 술취하면 전화하는 버릇 고쳐야되는데 5 모해자니 2026-06-27 0
5790016 일반 뉴비때 친구 다시 만났을때 참 슬픈 일 하나가 19 잔물결 2026-06-27 0
5790015 일반 증바람이나 하면서 하루 보내다가 자야지 5 얏삐 2026-06-27 0
5790014 일반 여고생 8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013 일반 디코방에서 마이크 안끄고 계속 전담피는애 어케생각함 15 상냥한감자칩 2026-06-27 0
5790012 일반 포이요미 짱어렵네.. 20 청랑이 2026-06-27 0
5790011 일반 걍 아바타업로드수준만 해놓고 3만원 5만원 받아처먹는건 3 ㅇㅇ 119.201 2026-06-27 0
5790010 일반 레식 내전하고 싶어서 사람 모으는데 2명이 안 모아짐.. 4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7 0
5790009 일반 주딱 wwe 아니었구나 12 모해자니 2026-06-27 0
5790008 일반 뉴비들은 무작정 커미션받을생각말고 좀더 찾아봣으면 7 치요치 2026-06-27 0
5790007 일반 그룹은 밀피면서 왜 밀피안쓰냐고해서 10 개추 2026-06-27 0
5790006 일반 이틀지난 핫도그 냉장고에잇는데 먹어도되려나 6 댕댕충 2026-06-27 0
5790005 일반 커미션 생각보다 가성비 안 나와서 관둠 28 난춘 2026-06-27 0
5790004 일반 과몰입 브야스 도킹 한번도 안받아봄 7 댕댕충 2026-06-27 0
5790003 일반 커미션할거면 최소한 유니티 기본은 배우고하는거 추천!! 6 카호 2026-06-27 0
5790002 일반 돈있으면 커미션 맡기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5 ㅇㅇ 2026-06-27 0
5790001 일반 2시간 남앗어 8 바다야 2026-06-27 0
5790000 일반 어제 졸려서 눈물 나오길래 닦고 있었는데 사진 찍혔어 7 푸너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