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겜에서 친구랑하는건데도 남탓하는 애들 개싫음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778
- 2026-06-27 07:42:46
| ㅇㅇ | 즈어어어어어엉글르어어어어어ㅓ | 2026.06.27 07:43:53 |
| 잔물결 | 상대 탑은 탑에 사는데! | 2026.06.27 07:44:12 |
| ㅇㅇ1 | 한마디하면 바로 차단박고 신고하고 겜마저하기 61.97 | 2026.06.27 07:44:16 |
| 잔물결 | 얏같군 | 2026.06.27 07:44:40 |
| 반프르2 | 나쁜말은 마이크끄고하기 | 2026.06.27 07:44:40 |
| ㅇㅇ | 자기가 실수했을때 입 닫는거면 상위 1%임 진짜는 자기가 실수했어도 남탓함 211.235 | 2026.06.27 07:45:45 |
| 먕미냥 | 겜에서..친구랑...뭘 하는데?흐흫 | 2026.06.27 07:45:45 |
| 잔물결 | 그럼 예의있는거지 | 2026.06.27 07:45:52 |
| 잔물결 | 돌겠네ㅋㅋ | 2026.06.27 07:46:00 |
| 잔물결 | 정답은 | 2026.06.27 07:46:06 |
| 먕미냥 | @잔물결 | 2026.06.27 07:46:34 |
| ㅇㅇ | 내고추얘땜에이상해짐 | 2026.06.27 07:46:36 |
| 잔물결 | 엣ㅋㅋ | 2026.06.27 07:4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