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 버리는게 맞겠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757
  • 2026-06-27 07:33:20
  • 211.243
														

내 연락은 잘 보지도 않고 맨날 게임만하고 그거가지고 유기하는거냐고 뭐라고 하면 존나 좆같아하면서
정작 지 브수면할때 내가 월드 조인안하고 먼저 잠들어버리면
빨간불로 바꾸고 멘헤라 존나 싸는데

걍 버리는게 맞겠지 거의 1년 넘어가는데
백넘버 생각해보고결정해 2026.06.27 07:33:41
댕댕충 버려 2026.06.27 07:33:42
녠니무 어케 버텼냐 - dc App 2026.06.27 07:33:49
ㅇㅇ1 그거 서로 과몰입의 의미를 다르게 보고있다거나 상대방이 ㅄ인거임 119.192 2026.06.27 07:33:54
ㅇㅇ 상처만받는데 뭐하러잡고있어 2026.06.27 07:34:05
ㅇㅇ 내 연락은 잘 보지도 않고 < 여기서부터 끝인데 182.213 2026.06.27 07:34:59
토쿵 자고잇으면 오라고하지 왜멘헤라터짐 2026.06.27 07:35:38
ㅇㅇ 뭐 자기딴에는 일하느라 바쁘다는데 정작 게임은 잘만함 새벽넘게까지 그게 유일한 낙이라나 뭐라나 211.243 2026.06.27 07:36:25
반프르2 과몰입이아니고 감쓰구만 2026.06.27 07:36:44
ㅇㅇ 차피 한국인도 아닌데 걍 시마이 하는게 맞겠지 ㅋㅋ 211.243 2026.06.27 07:37:11
멜구 이생각 들면 안맞는거라 생각해 2026.06.27 07:37:38
반프르2 @글쓴 ㅇㅇ(211.243) 더이상 관계이어나갈 이유가없는듯 2026.06.27 07:37:43
Yeo 시간 빌게이츠가 자기만의 시간 운운하는것부터가 이미 답은 나왔네요. 단지 미련때문에 헤어질 마음 없으시면 이걸로 답답한 마음이라도 푸세요. 2026.06.27 07:39: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2014 일반 이 돈미새새기들 띠얀띠 2026-06-28 0
5792013 일반 내 첫 자지펠라는 티엔이었는데 5 ㅇㅇ 117.111 2026-06-28 0
5792012 일반 어제 프온 팠는데 의외로 친구가 8명이나 들어온거임 4 67 2026-06-28 0
5792011 일반 씨-발 여갤러랑 과몰입하면서 자기야라고 부르고 싶네 7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8 0
5792010 일반 최초의쌀숭이가뭐냐그냥유니티나하자 실고밍 2026-06-28 0
5792009 일반 브챗친구나이 일부러 최대한 무시하려고하는중임 4 ㅇㅇ 2026-06-28 0
5792008 일반 난 왜 항상 근거없는걸로 욕하는 애들이 이렇게많냐 18 쥬에루 2026-06-28 0
5792007 일반 다시생각해도 브플강제는오바야 7 우사뿅 2026-06-28 0
5792006 일반 난 귀여운 목소리 부러운데 5 ㅇㅇ 2026-06-28 0
5792005 일반 브야스 못하게하면 난 어쩌란거임.. 11 플럼 2026-06-28 0
5792004 일반 코안고는 브수면 파트너 좋긴하던데 10 냉채 2026-06-28 0
5792003 일반 자다깨면 왜 떢치고싶을까 2 계섬월 2026-06-28 0
5792002 일반 전 참 낮은 목소리를 가지고 싶었음 3 참크레커 2026-06-28 0
5792001 일반 최초의쌀숭이개어렵네이거.. 5 실고밍 2026-06-28 0
5792000 일반 30대 아저씨들 과몰입 기본인게 킥 10 ㅇㅇ 2026-06-28 0
5791999 일반 세상의 중심에 서서 여갤러를 찾아 울부짖는다 4 67 2026-06-28 0
5791998 일반 어제 댓글 호바박 달리는 고닉잇엇거든... 18 이뀨립스 2026-06-28 1
5791997 일반 안뇽바보들 11 다채 2026-06-28 0
5791996 일반 류미 샀어요 6 ㅇㅇ 211.60 2026-06-28 0
5791995 일반 "브붕아.... 점심 차려놨어....." 12 네무이ii 2026-06-28 0
5791994 일반 요즘고추가둔감하다 15 ㅇㅇ 2026-06-28 0
5791993 일반 파딱있네… 9 ㅇㅇ 2026-06-28 0
5791992 일반 웩슬러 받아봤는데 의외네 서라벌 2026-06-28 0
5791991 일반 한국 국대 세금도둑놈들 부럽네 14 마요라123 2026-06-28 0
5791990 일반 솔직히 팰월드랑 포켓몬은 노리고 만듬 17 ㅇㅇ 2026-06-28 0
5791989 일반 나도 목소리 꼴려지고싶다 7 쓰레기쟝 2026-06-28 0
5791988 일반 블렌더로 옷 고쳤다 ㅇㅅㅇ 6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8 0
5791987 일반 브붕아 밥 머먹을거니 7 도로롱시 2026-06-28 0
5791986 일반 목소리 멋지기 vs 목소리 예브기 6 포유콘 2026-06-28 0
5791985 일반 타 갤에서 브갤 메모한 유저들 마주치면 당황스러움... 16 이뀨립스 2026-06-28 0
5791984 일반 응 게임 접으면 그만이야 ㅋㅋ 1 ㅇㅇ 2026-06-28 0
5791983 일반 모닝브아무도없어서기구하게퍼블릭돌아다니다끔 1 ㅇㅇ 2026-06-28 0
5791982 일반 남자로태어난거억울해 11 ㅇㅇ 2026-06-28 0
5791981 일반 목소리 멋지고싶다 소아. 2026-06-28 0
5791980 일반 브플 구독하기엔 지출이.. 8 토종오리 2026-06-28 0
5791979 일반 성인인증받기뭔가 좀 야한거같은데 8 포유콘 2026-06-28 0
5791978 일반 이 나이 먹으니까 아저씨들이랑 노는게 더 재밌음 10 네무이ii 2026-06-28 0
5791977 일반 요즘 게임할만한거 뭐있지 18 쓰레기쟝 2026-06-28 0
5791976 일반 탈콥스팀리뷰대체뭐임 3 ㅇㅇ 2026-06-28 0
5791975 일반 팰월드정식존나기대되네 1 ㅇㅇ 2026-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