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 버리는게 맞겠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757
  • 2026-06-27 07:33:20
  • 211.243
														

내 연락은 잘 보지도 않고 맨날 게임만하고 그거가지고 유기하는거냐고 뭐라고 하면 존나 좆같아하면서
정작 지 브수면할때 내가 월드 조인안하고 먼저 잠들어버리면
빨간불로 바꾸고 멘헤라 존나 싸는데

걍 버리는게 맞겠지 거의 1년 넘어가는데
백넘버 생각해보고결정해 2026.06.27 07:33:41
댕댕충 버려 2026.06.27 07:33:42
녠니무 어케 버텼냐 - dc App 2026.06.27 07:33:49
ㅇㅇ1 그거 서로 과몰입의 의미를 다르게 보고있다거나 상대방이 ㅄ인거임 119.192 2026.06.27 07:33:54
ㅇㅇ 상처만받는데 뭐하러잡고있어 2026.06.27 07:34:05
ㅇㅇ 내 연락은 잘 보지도 않고 < 여기서부터 끝인데 182.213 2026.06.27 07:34:59
토쿵 자고잇으면 오라고하지 왜멘헤라터짐 2026.06.27 07:35:38
ㅇㅇ 뭐 자기딴에는 일하느라 바쁘다는데 정작 게임은 잘만함 새벽넘게까지 그게 유일한 낙이라나 뭐라나 211.243 2026.06.27 07:36:25
반프르2 과몰입이아니고 감쓰구만 2026.06.27 07:36:44
ㅇㅇ 차피 한국인도 아닌데 걍 시마이 하는게 맞겠지 ㅋㅋ 211.243 2026.06.27 07:37:11
멜구 이생각 들면 안맞는거라 생각해 2026.06.27 07:37:38
반프르2 @글쓴 ㅇㅇ(211.243) 더이상 관계이어나갈 이유가없는듯 2026.06.27 07:37:43
Yeo 시간 빌게이츠가 자기만의 시간 운운하는것부터가 이미 답은 나왔네요. 단지 미련때문에 헤어질 마음 없으시면 이걸로 답답한 마음이라도 푸세요. 2026.06.27 07:39: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2868 일반 페이셜 T샵 쓴다니까 지인이 왜 그거쓰냐고 함 6 바바나 2026-06-28 0
5792867 일반 근데 미자고 뭐고 쵸쵸 2026-06-28 0
5792866 일반 미자랑 했던 년들이 4 ㅇㅇ 223.38 2026-06-28 0
5792865 일반 5시에 인나서 일해야겟다 으애애 2026-06-28 0
5792864 일반 난 실제 나이보다 적게 보더라 6 아스아스 2026-06-28 0
5792863 일반 나이대 맞는 친구들이랑 놀아야함 6 ㅇㅇ 2026-06-28 0
5792862 일반 브챗플러스 구독해야하는거야..? 7 청랑이 2026-06-28 0
5792861 일반 연백딸기모찌먹고싶다 3 최면어플 2026-06-28 0
5792860 일반 정말무서운이야기 18 실고밍 2026-06-28 0
5792859 일반 앙 모찌기 2 달암지 2026-06-28 0
5792858 일반 니들 왜 미자 피하는척 함? 1 ㅇㅇ 223.38 2026-06-28 12
5792857 일반 요즘 길빵 신지드들 보면 꾸짖고싶음 4 라스콜 2026-06-28 0
5792856 일반 브고수님들 질문이 있습니다! 12 ㅇㅇ 115.138 2026-06-28 0
5792855 일반 올해들어서 30대 된 친구들이 많아 16 소나모 2026-06-28 0
5792854 일반 브붕ㅇ이들안녕 2 생귤차 2026-06-28 0
5792853 일반 브챗 넷카마 좀 무서움 6 유진_ 2026-06-28 0
5792852 일반 "아들아... 아빠는 사실 마법소녀였단다. " 9 meme50 2026-06-28 0
5792851 도와줘 아이리 페이셜 사려는데 어디샵이 좋은지 추천점.. 9 ㅇㅇ 1.245 2026-06-28 0
5792850 일반 미자랑 놀면 내 정신연령에 대해 현타옴 4 ㅇㅇ 121.129 2026-06-28 0
5792849 일반 할머니 취향인 사람도 잇던데 8 계섬월 2026-06-28 0
5792848 일반 진짜 자야겟다 3 냐하링 2026-06-28 0
5792847 일반 늙크크무브 8 샤뱌 2026-06-28 0
5792846 일반 저는 보통 나이보다 다들 많게 봄 4 백야ㅿ 2026-06-28 0
5792845 일반 지금 페이셜은 퀘프로 바이브 말고는 머 없는거지 5 이쥬쥬 2026-06-28 0
5792844 일반 실베 알고리즘 뭐임 ㅁㅊ 5 쫄깃_ 2026-06-28 0
5792843 일반 이 게임 시작하고 나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도망쳐" 였어. 8 에델마이트너 2026-06-28 0
5792842 일반 오늘은 이미지 변신 유니티 하는날 3 별빛한스쿱 2026-06-28 0
5792841 일반 머리 줄일때 넥본 헤드본 둘다 줄여야함? 3 ㅇㅇ 207.102 2026-06-28 0
5792840 일반 전 삼십대가 좋음 11 ㅇㅇ 2026-06-28 0
5792839 일반 근데미자랑왜야스하려고하는거임 12 실고밍 2026-06-28 0
5792838 일반 근데저성인규제공지글좀과장하고날조한거아님?? 8 또또비 2026-06-28 4
5792837 일반 미자때 븜챗 시작해서 그런가 미자 안쳐냄 2 라스콜 2026-06-28 0
5792836 일반 미자여갤럼을 봤을시 해야하는 말 7 ㅇㅇ 211.36 2026-06-28 0
5792835 일반 브챗에서 가장 수상한 스팩 4 소아. 2026-06-28 1
5792834 일반 내가 아는 브갤이면 미자떡밥 다음은 30대 떡밥임 5 편하비_ 2026-06-28 0
5792833 일반 미자가 브야한거를 어케해 8 냐하링 2026-06-28 0
5792832 일반 과몰입 0회의 빛나는 저예요 13 치요치 2026-06-28 0
5792831 일반 난 미자안좋아함 7 댕댕충 2026-06-28 0
5792830 일반 미자 <-- 걸어다니는 폭탄 11 편하비_ 2026-06-28 0
5792829 일반 미자가 플러팅건적있는데 ㅈㄴ 무서웠었음 12 얏삐 2026-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