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과몰입 버리는게 맞겠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757
- 2026-06-27 07:33:20
- 211.243
| 백넘버 | 생각해보고결정해 | 2026.06.27 07:33:41 |
| 댕댕충 | 버려 | 2026.06.27 07:33:42 |
| 녠니무 | 어케 버텼냐 - dc App | 2026.06.27 07:33:49 |
| ㅇㅇ1 | 그거 서로 과몰입의 의미를 다르게 보고있다거나 상대방이 ㅄ인거임 119.192 | 2026.06.27 07:33:54 |
| ㅇㅇ | 상처만받는데 뭐하러잡고있어 | 2026.06.27 07:34:05 |
| ㅇㅇ | 내 연락은 잘 보지도 않고 < 여기서부터 끝인데 182.213 | 2026.06.27 07:34:59 |
| 토쿵 | 자고잇으면 오라고하지 왜멘헤라터짐 | 2026.06.27 07:35:38 |
| ㅇㅇ | 뭐 자기딴에는 일하느라 바쁘다는데 정작 게임은 잘만함 새벽넘게까지 그게 유일한 낙이라나 뭐라나 211.243 | 2026.06.27 07:36:25 |
| 반프르2 | 과몰입이아니고 감쓰구만 | 2026.06.27 07:36:44 |
| ㅇㅇ | 차피 한국인도 아닌데 걍 시마이 하는게 맞겠지 ㅋㅋ 211.243 | 2026.06.27 07:37:11 |
| 멜구 | 이생각 들면 안맞는거라 생각해 | 2026.06.27 07:37:38 |
| 반프르2 | @글쓴 ㅇㅇ(211.243) 더이상 관계이어나갈 이유가없는듯 | 2026.06.27 07:37:43 |
| Yeo | 시간 빌게이츠가 자기만의 시간 운운하는것부터가 이미 답은 나왔네요. 단지 미련때문에 헤어질 마음 없으시면 이걸로 답답한 마음이라도 푸세요. | 2026.06.27 07:39: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