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나는스레기야
- 글쓴이
- Khaki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753
- 2026-06-27 07:31:26
| 토쿵 | 이쁜이는 연락 쏟아지니까 그럴수있을거같아 ㅜㅜ | 2026.06.27 07:31:55 |
| 쓰레기쟝 | 나도 딴거하다보면 그럴때잇는데.. - dc App | 2026.06.27 07:32:07 |
| Khaki | 좆소 듣보잡이라서 연락 많이 안 오는데 먼소리야!!! | 2026.06.27 07:33:38 |
| 유저 | 우우우쓰레기 - dc App | 2026.06.27 07:34:25 |
| Khaki | 나도 레전드 청년치매라서 자주 까먹어... 그래서 먼저 얘기 해두는데 항상 미안하더라 ㅠ_ㅠ | 2026.06.27 07:34:45 |
| Khaki | 내가미안해잘못했어싹싹빌게... | 2026.06.27 07:35:24 |
| ㅇㅇ | 사죄의 발다듬 ㄱㄱ 211.235 | 2026.06.27 07:37:00 |
| Khaki | 주먹으로 쓰다듬어줄게 | 2026.06.27 07:37: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