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뉴비 노는 법 알려줄 사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735
- 2026-06-27 07:26:17
- 112.149
| 소나모 | 메뉴 - 월드열기 - 주목받는신규월드 탐방하기 | 2026.06.27 07:26:56 |
| sisters | 유니티 그리고 유니티 그리고 블랜더 살짝 | 2026.06.27 07:27:04 |
| 소메 | 이쁜 월드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기 | 2026.06.27 07:27:13 |
| 댕댕충 | 아바타를 만들어라 고인물에게 주워져라 | 2026.06.27 07:27:21 |
| 냐옹애옹 | 월드구경하면서 사진찍거나 게임월드 다니거나 | 2026.06.27 07:27:38 |
| ㅇㅇ | 유니티랑 블랜더 해보고 싶은데 뭔가 만져보기 두려워서 못 만지고 있어ㅋ큐ㅠㅠ 112.149 | 2026.06.27 07:28:06 |
| ㅇㅇ | 아 이건 해보고 싶긴 하더라 생각보다 이쁜 월드 되게 많아서 112.149 | 2026.06.27 07:28:30 |
| ㅇㅇ | 등급을 뉴유저 이상으로 올리기 > 부스에서 이쁜 아바타 구매해서 업로드하기 > vr 구매하기 > 업로드한 아바타 끼고 거울 보기 211.235 | 2026.06.27 07:28:35 |
| ㅇㅇ | 어..잠시만 이거 따라서 한번 찾아봐 볼게 조작법 같은것들도 다 너무 어색해서 지금 나 완전 컴퓨터 처음하는 사람같이 하고 있어서 112.149 | 2026.06.27 07:29:19 |
| ㅇㅇ | 혹시 추천하는 월드 있어??? 112.149 | 2026.06.27 07:29:49 |
| ㅇㅇ | 느엥 112.149 | 2026.06.27 07:29:57 |
| 아스아스 | 이쁜월드 구경하기 -> 월드 탭에서 주목받는 신규월드, 커뮤니티 어쩌구 가보면 좋음 게임월드 -> 사람 많은 곳으로 가서 해보는것도.. 개인적으로는 우동 세이버가 재밌더라 | 2026.06.27 07:30:17 |
| ㅇㅇ | 느엥.. 노력해볼게 112.149 | 2026.06.27 07:30:23 |
| 목티 | 아바타 대충올리고 고인물한테 간택당해서 같이 놀기 | 2026.06.27 07:35:34 |
| ㅇㅇ | 난 뉴비 때 한국어 튜토리얼 월드, 화본역 같은 곳 가서 얘기하는 거 구경하다가 왠지 얘기에 끼워줄 것 같은 사람들 쪽 서성이면서 같이 얘기했었어 vr이 있다면 그나마 낫고 vr 없이 데스크탑으로만 하면 힘들 수도 있어 | 2026.06.27 07:4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