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졸립다 해주면 좋겠음
- 글쓴이
- 유저
- 추천
- 0
- 댓글
- 2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708
- 2026-06-27 07:18:14
| ㅇㅇ | 잠온다 | 2026.06.27 07:18:25 |
| 아스아스 | '졸려' | 2026.06.27 07:18:39 |
| 쫄깃_ | 잠이가 와용 | 2026.06.27 07:18:39 |
| 계섬월 | 웅...졸려 | 2026.06.27 07:18:47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잠온다 - dc App | 2026.06.27 07:18:50 |
| 히에루 | 네무이 | 2026.06.27 07:18:55 |
| 미로 | 졸려<-공주 | 2026.06.27 07:18:58 |
| ㅇㅇ | 집앞 편의점 들려서 월드콘이랑 돼지바 사와 | 2026.06.27 07:19:05 |
| 슈크림라때 | 으응 브분이 잠와... | 2026.06.27 07:19:07 |
| 유저 | 졸립다입니다 - dc App | 2026.06.27 07:19:22 |
| ㅇㅇ | @유저 ㄴㄴ | 2026.06.27 07:19:35 |
| 유저 | 잠이 애플페이 안되서 어케하냐는대 - dc App | 2026.06.27 07:19:37 |
| 목티 | 졸리다 = 게이들이나 쓰는 말 | 2026.06.27 07:19:48 |
| 유저 | '표준어' - dc App | 2026.06.27 07:19:50 |
| 유저 | 잠에 발이달렷냐고 - dc App | 2026.06.27 07:19:57 |
| 유저 | 웅... 자기야 침대로갈까... - dc App | 2026.06.27 07:20:05 |
| 유저 | 졸립다 - dc App | 2026.06.27 07:20:09 |
| 유저 | 일본인. - dc App | 2026.06.27 07:20:15 |
| 유저 | 잠온다 <--시골 - dc App | 2026.06.27 07:20:23 |
| ㅇㅇ | | 2026.06.27 07:20:27 |
| 유저 | 아옹 - dc App | 2026.06.27 07:20:28 |
| 유저 | @ㅇㅇ 미친 - dc App | 2026.06.27 07:20:35 |
| GSM | 쿨쿨띠 | 2026.06.27 07:20:41 |
| 유저 | 잠온다 <--- 나라에서 인정받지못함 - dc App | 2026.06.27 07:20:48 |
| 유저 | 앙잘자띠 - dc App | 2026.06.27 07:20:55 |
| 잔물결 | 공식이 뭘 알아! | 2026.06.27 07:22:12 |
| 유저 | 에혀 쯔쯔 - dc App | 2026.06.27 07:22:57 |
| Arki | 잠와 | 2026.06.27 07:24:04 |
| 유저 | 아왜그래진짜 - dc App | 2026.06.27 07:2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