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졸립다 해주면 좋겠음
글쓴이
유저
추천
0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708
  • 2026-06-27 07:18:14

79e58673b48a60f73aece9e0428777647032d47cf841739fcf9842c755d933dbf4471c0acd38e78284cffe66388aa44809815692a23954fb4f7252aa5d733f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1cbee738ba694a56137f7ad9a2e963278f084dec229b680a0b01f2d9afcb057b6568d092ef1b5


잠온다는 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도 않은 표현이란거임....

잠이 집앞 편의점 들러서 메로나 사오지 않는 이상
잠이 오지는 않는거임....

표준어 대응 부탁드립니다.

- dc official App
ㅇㅇ 잠온다 2026.06.27 07:18:25
아스아스 '졸려' 2026.06.27 07:18:39
쫄깃_ 잠이가 와용 2026.06.27 07:18:39
계섬월 웅...졸려 2026.06.27 07:18:47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잠온다 - dc App 2026.06.27 07:18:50
히에루 네무이 2026.06.27 07:18:55
미로 졸려<-공주 2026.06.27 07:18:58
ㅇㅇ 집앞 편의점 들려서 월드콘이랑 돼지바 사와 2026.06.27 07:19:05
슈크림라때 으응 브분이 잠와... 2026.06.27 07:19:07
유저 졸립다입니다 - dc App 2026.06.27 07:19:22
ㅇㅇ @유저 ㄴㄴ 2026.06.27 07:19:35
유저 잠이 애플페이 안되서 어케하냐는대 - dc App 2026.06.27 07:19:37
목티 졸리다 = 게이들이나 쓰는 말 2026.06.27 07:19:48
유저 '표준어' - dc App 2026.06.27 07:19:50
유저 잠에 발이달렷냐고 - dc App 2026.06.27 07:19:57
유저 웅... 자기야 침대로갈까... - dc App 2026.06.27 07:20:05
유저 졸립다 - dc App 2026.06.27 07:20:09
유저 일본인. - dc App 2026.06.27 07:20:15
유저 잠온다 <--시골 - dc App 2026.06.27 07:20:23
ㅇㅇ 2026.06.27 07:20:27
유저 아옹 - dc App 2026.06.27 07:20:28
유저 @ㅇㅇ 미친 - dc App 2026.06.27 07:20:35
GSM 쿨쿨띠 2026.06.27 07:20:41
유저 잠온다 <--- 나라에서 인정받지못함 - dc App 2026.06.27 07:20:48
유저 앙잘자띠 - dc App 2026.06.27 07:20:55
잔물결 공식이 뭘 알아! 2026.06.27 07:22:12
유저 에혀 쯔쯔 - dc App 2026.06.27 07:22:57
Arki 잠와 2026.06.27 07:24:04
유저 아왜그래진짜 - dc App 2026.06.27 07:24: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686 일반 11시에 브챗 킬까요 2 바바나 2026-06-27 0
5790685 일반 나는개똥벌레 10 읏쇼 2026-06-27 0
5790684 일반 요즘미친거같다 11 ㅇㅇ 2026-06-27 0
5790683 일반 애오오옭...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90682 일반 ㄴ음란진심알몸샤워 예정 ㅇㅇ 211.36 2026-06-27 0
5790681 일반 생일선물 펀딩 문화가 유행하면 좋겠다 6 공기역학 2026-06-27 0
5790680 일반 마법의 소라고둥님 쓰담 갈까여.. 9 별빛한스쿱 2026-06-27 0
5790679 일반 자짤없는고닉반고닉유동의안락사 17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90678 일반 뭔가 착잡해 4 소냐 2026-06-27 0
5790677 일반 제 애를 가졌다는 사람들한테 늘 하는 말이 있습니다 10 듀라니스 2026-06-27 2
5790676 일반 오늘도 알몸뽀송 완료 2 쓰레기쟝 2026-06-27 0
5790675 일반 나 술사러 출동 2 버텨 2026-06-27 0
5790674 일반 하씨 쓰담 오늘도 가야대나 10 유저 2026-06-27 0
5790673 일반 일어나자마자출근해야함ㅅㅂ 7 닝닝즈 2026-06-27 0
5790672 교류/번개 06-27(토) 23:00~23:50 쓰담번개 대기방 4 ㅁㄴㅇㄹ 2026-06-27 4
5790671 일반 자정에 음교회 열면 옴? 1 ㅇㅇ 2026-06-27 0
5790670 일반 편의점에 민증 챙겨갈까 순간 고민한 나 병신인듯 9 버텨 2026-06-27 0
5790669 일반 오늘은랜만에브챗을해볼까여 6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90668 일반 번개가 없넹.. 7 푸너 2026-06-27 0
5790667 일반 오랜만에 브친구들 만나서 술 마셨어 4 뤂탑 2026-06-27 0
5790666 일반 인덱컨에 예식장갑 쓰는사람!? 7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90665 일반 뉴비 브붕이 문신 어떰 9 ㅇㅇ 2026-06-27 0
5790664 일반 좋은 아침 잘잤당 1 유저 2026-06-27 0
5790663 일반 음악에 미친 물리광 노그 2026-06-27 0
5790662 일반 과몰입이랑 결혼하려면 현생을 잘 살아야된다는데...안정감과 여유 6 ㅇㅇ 2026-06-27 0
5790661 일반 요새느끼는건데 락 < 이제 클래식의 지위인거같음 7 ㅇㅇ 2026-06-27 0
5790660 일반 마라상궈<<<암만봐도마라탕이랑재료비슷한데가격2배인거국정조사해야된다고생각함 6 ㅇㅇ 2026-06-27 0
5790659 일반 술 얘기하니까 술 ㅈㄴ 땡기네 편의점가서 사올까? 3 버텨 2026-06-27 0
5790658 일반 마라샹궈먹고싶어서울엇어 11 미찌 2026-06-27 0
5790657 일반 담달에 컴 살거임 6 ㅇㅇ 2026-06-27 0
5790656 일반 묵언이 아니면서 암컷어필 << 욕 마려움 1 ㅇㅇ 121.65 2026-06-27 0
5790655 일반 블루라벨이랑 발렌타인30년먹죠 3 한낮 2026-06-27 0
5790654 일반 제 최애 위스키에요 10 히에루 2026-06-27 0
5790653 일반 근데 요새 유사 갓파더만 마시고있음 2 냉채 2026-06-27 0
5790652 일반 술 안주는 뭐가 고트냐? 13 버텨 2026-06-27 0
5790651 일반 밀탱크 가슴 더 키울까 흚 11 잔물결 2026-06-27 0
5790650 일반 위스키특 4 잘못 2026-06-27 0
5790649 일반 메이푸리 뉴비가 겪는 벽 11 무료로해줌 2026-06-27 0
5790648 일반 아 오늘 번개 열수있었는뎅 3 붉은피안화 2026-06-27 0
5790647 일반 님들아 연태고량 << 맛없으면개추좀요 10 ㅇㅇ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