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내 아바타가 취향이라던 아이가 있더라
- 글쓴이
- 쫄깃_
- 추천
- 0
- 댓글
- 2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697
- 2026-06-27 07:12:59
| 계섬월 | 아픈몸을이끌고 떢치러가는ㄷㄷㄷ | 2026.06.27 07:13:35 |
| GSM | | 2026.06.27 07:13:42 |
| 쫄깃_ | 아프니까 난 가만히 누워있어야지 흐흐 | 2026.06.27 07:13:53 |
| 소메 | 이뻐 | 2026.06.27 07:13:59 |
| ㅇㅇ | | 2026.06.27 07:14:25 |
| 쫄깃_ | 2026.06.27 07:14:28 | |
| 쫄깃_ | ㅁㅊ 너가 더 이뻐 브분 | 2026.06.27 07:14:37 |
| 쫄깃_ | 2026.06.27 07:14:56 | |
| 토끼쟝 | 예뻐 | 2026.06.27 07:15:58 |
| 슈크림라때 | 얘 내 취향임 | 2026.06.27 07:16:34 |
| 쫄깃_ | @쫄깃_ 역시 이쁜애가 말도 이쁘게 하네.. | 2026.06.27 07:16:50 |
| 쫄깃_ | 역시 이쁜애가 말도 이쁘게 하네.. | 2026.06.27 07:17:00 |
| ㅇㅇ | | 2026.06.27 07:17:10 |
| 쫄깃_ | ㅁㅊ 얘도 내 취향 찰떡임 | 2026.06.27 07:17:18 |
| 토끼쟝 | 그건 아니지만!! 아무튼 너무 아프면 무리하지말고 푹 쉬기야 얼른 몸 좋아지면 좋겠다 | 2026.06.27 07:17:29 |
| 슈크림라때 | @쫄깃_ | 2026.06.27 07:18:03 |
| 별빛한스쿱 | 얘 아바타는 호불호 없이 취향인데.. - dc App | 2026.06.27 07:18:12 |
| 쫄깃_ | | 2026.06.27 07:18:55 |
| ㅇㅇ | | 2026.06.27 07:19:08 |
| 쫄깃_ | 생각보다 많이 갈린다는거임.. | 2026.06.27 07:19:09 |
| 쫄깃_ | @슈크림라때 | 2026.06.27 07:19:15 |
| 쫄깃_ | @토끼쟝 응응!! 고마워 브분! | 2026.06.27 07:19:32 |
| 쫄깃_ | @ㅇㅇ | 2026.06.27 07:20:34 |
| 슈크림라때 | @쫄깃_ | 2026.06.27 07:20:35 |
| 별빛한스쿱 | @쫄깃_ 몰라 나한텐 완전 호에여.. 그리구 아프면 쉬고 다 나으면 즐겁게 브얄하쟈! - dc App | 2026.06.27 07:20:39 |
| ㅇㅇ | | 2026.06.27 07:20:49 |
| 비하렌 | | 2026.06.27 07:2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