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437 일반 난 브챗에서 우울안쌈 6 댕댕충 2026-06-27 0
5790436 일반 이제 본가탈출 성공해서 브얄 마구가능ㅋㅋㅋ 2 mov3 2026-06-27 0
5790435 일반 술 마실까 말까 보라눈 2026-06-27 0
5790434 정보 코마도 스케일 비교표 5 KOZ39 2026-06-27 0
5790433 일반 아이리 니플온 니플롱 니플빅 니플빅2 다 100함 8 ㅇㅇ 2026-06-27 0
5790432 일반 멍멍이 이리온 5 기타 2026-06-27 0
5790431 일반 비빈면푹끓이기vs알덴테 4 미찌 2026-06-27 1
5790430 일반 이런 자짤을 써도되는걸까 13 분리불안 2026-06-27 0
5790429 일반 지인이 노을사진 보내줬어 2 바바나 2026-06-27 0
5790428 일반 참기만하면 화병남 3 최면어플 2026-06-27 0
5790427 일반 난 최근 친삭블락할까 고민하던게 12 잔물결 2026-06-27 0
5790426 일반 전자레인지 방치해뒀던 계란찜 지금먹는중 10 샘플카린 2026-06-27 0
5790425 일반 니플온 쉐이프키 키지마라.. 5 ㅇㅇ 121.181 2026-06-27 0
5790424 일반 브챗하면서 ㄹㅇ 순수 직접겪은사람병신이슈로 차단블락때린거 딱한명있는거같네 2 ㅇㅇ 2026-06-27 0
5790423 일반 저녁으로 치킨피자 레전드로배부르게 먹음 10 랄라 2026-06-27 0
5790422 일반 관심없는얘기 자꾸하는사람 어떡함.. 20 반프르2 2026-06-27 0
5790421 일반 저음 목소리니깐 여자들이 꼬이노 4 ㅇㅇ 2026-06-27 0
5790420 일반 님들 대체 이상한 멘헤라는 어디서 주워오는거임 11 계섬월 2026-06-27 0
5790419 일반 이거 왔어 24 기타 2026-06-27 0
5790418 일반 저도 차단박았던 기억이있음 6 레인 2026-06-27 0
5790417 일반 요즘 농농아바타 질리는데 농빵 베이스 추천좀여 8 카호 2026-06-27 0
5790416 일반 저녁으로 머먹지 18 쓰레기쟝 2026-06-27 0
5790415 일반 난 피카츄보단 라이츄좋아해 3 vella 2026-06-27 0
5790414 일반 내가 인기가 많은편인가 5 파레토 2026-06-27 0
5790413 일반 밀티나같은 빵 아바타에는 무슨 머리가 어울리려나 9 ㅇㅇ 2026-06-27 0
5790412 일반 뭔가 아바타는 가슴 골반이 중요한건가 싶음 5 1.5way 2026-06-27 0
5790411 사진/영상 여름휴가 다녀왔어요! 7 노랑치즈카레 2026-06-27 6
5790410 일반 운전 오래하기 쉽지않음 4 Anzai 2026-06-27 0
5790409 일반 이환 방송하네 5 세이히나 2026-06-27 0
5790408 일반 교촌 간장이랑 베라 시킴 2 제로콜라 2026-06-27 1
5790407 일반 비빔면을 어떻게 하나만끓임 7 레레땅 2026-06-27 0
5790406 일반 어흐 슈트 좋다ㅋㅋㅋ 16 고래토리7 2026-06-27 0
5790405 일반 좋으면 확실하게 좋다 말하는 게 좋아 25 기타 2026-06-27 0
5790404 일반 1년만에 사람한명차단햇음 27 샘플카린 2026-06-27 0
5790403 일반 의자에서 졸앗어.. 4 레인 2026-06-27 0
5790402 일반 포켓몬이 너무꼴려 12 파레토 2026-06-27 0
5790401 일반 하루종일 쌀캣다 8 물탄커피 2026-06-27 0
5790400 일반 코마도소체공유스케일표 13 ㅇㅇ 2026-06-27 1
5790399 일반 "브붕아 햄버거 같이 먹을래?" 19 네무이ii 2026-06-27 0
5790398 일반 저 오늘 화공으로 게임 잡도리 당햇음 10 두글자_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