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203 일반 저녁머먹지 8 레테 2026-06-27 0
5790202 일반 난 목소리 맨날 암캐소리 들어서 포기 했어 12 푸너 2026-06-27 0
5790201 일반 저는 나름 브챗 전문가임 13 sisters 2026-06-27 0
5790200 일반 번개 왜 하나도없음 6 댕댕충 2026-06-27 0
5790199 일반 저도 목소리 평범한데.. 6 레인 2026-06-27 0
5790198 일반 목소리 평가 받아보고싶네 6 라스콜 2026-06-27 0
5790197 일반 극i, 커뮤증, 소심하다는애들 상대로 대화연습 2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96 일반 요즘 목뼈가 너무 답답한데 왜이럼 6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195 일반 저도 근소리 별로 안 좋은데 보플 맨날 하잖아요 1 리즈_ 2026-06-27 0
5790194 일반 키펠은 오리지널 키펠 아니면 인정못함 ㅇㅇ 222.109 2026-06-27 0
5790193 일반 대화느는법중에 책은 요새트렌드에 안맞고 ai소설추천드림 5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7 0
5790192 일반 점프할때 허리트래커 덜렁거리면 돼진줄알거같은데 2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91 일반 브붕이들 너무 본인 목소리로 걱정하지 말아요 2 개물렁 2026-06-27 0
5790190 일반 "야 김브붕!! 브붕이들로 야짤 만들지 말라고 했잖아!!" 12 네무이ii 2026-06-27 0
5790189 일반 포이 업로드 3,5분 걸리는데 10 제로콜라 2026-06-27 0
5790188 일반 브챗에 커뮤증 진짜 많은 듯 5 울댕별 2026-06-27 0
5790187 일반 지떡뭐 6 쥬에루 2026-06-27 0
5790186 일반 이건세상에서제일비싼 단독공연 5 파레토 2026-06-27 0
5790185 일반 초절정끼펠이되고싶구나 5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184 일반 일단 이야기를들어 2 vella 2026-06-27 0
5790183 일반 스푼라디오같은거 하라던데 5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7 0
5790182 일반 목소리는 사실 문제가아님.병신같이 대화흐름 못잡고 찐따뇌절하는게 문제지 9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7 0
5790181 일반 아바타 로딩될때 알몸인 애들 머임 2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80 일반 브부나 맛난 저녁먹자! 6 레인 2026-06-27 0
5790179 일반 난 주변에서 버튜버 해달라는 소린 많이들음 4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178 일반 퇴근이야 4 Sevenn 2026-06-27 0
5790177 일반 기다리는중 5 レイリ_ 2026-06-27 0
5790176 일반 여기월드재밌네 11 매장 2026-06-27 1
5790175 일반 AX-55 이제안쓰는데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7 0
5790174 일반 내목소리담배뻑뻑피는아저씨같다는소리들음 8 ㅇㅇ 2026-06-27 0
5790173 일반 성우냐는 칭찬들어본적있는데 3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72 일반 아 진짜영겁의시간이다 ㅠㅠ 12 ㅇㅇ 2026-06-27 0
5790171 일반 내 목소리 녹음된거 듣기 싫더라 8 무무에용 2026-06-27 0
5790170 일반 저 브챗뉴비 ㅇㅈ해주시나요 파레토 2026-06-27 0
5790169 일반 난 항상 목소리로 시무룩해 하는 사람들한테 3 별빛한스쿱 2026-06-27 0
5790168 일반 목소리떡밥이면 너무 슬픔 1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167 일반 최근에 월드컵 보느라 새벽내내 축구 보는데 3 유구리 2026-06-27 0
5790166 일반 브붕이들 이런거 좋아할듯 1 ㅇㅇ 211.36 2026-06-27 0
5790165 일반 목소리떡밥을 멈춰다오 유진_ 2026-06-27 0
5790164 일반 브이알챗 세상으로 가서 귀여운 미소녀가 되고싶다 5 울댕별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