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805 일반 짱 이상한 꿈꿧다 6 냐하링 2026-06-27 0
5790804 일반 저 들에 푸르른 솔잎을 보라~ 1 ㅇㅇ 2026-06-27 0
5790803 일반 배게구해요 8 초전도플럼 2026-06-27 0
5790802 일반 입으로 하는거잘해요 2 OwO 2026-06-27 0
5790801 일반 오늘퇴근하면찍어볼거 4 ㅇㅇ 2026-06-27 0
5790800 일반 졸리니까 부정적인생각바께안들어 2 ㅇㅇ 2026-06-27 0
5790799 일반 무녀타락물은왜꼴리는거임 6 ㅇㅇ 2026-06-27 0
5790798 일반 퇴근 1시간 남앗다 4 모해자니 2026-06-27 0
5790797 일반 브챗에 강간은 없음 4 제로콜라 2026-06-27 0
5790796 일반 호감고닉 꼴리게하고 1 ㅇㅇ 106.101 2026-06-27 0
5790795 일반 자짤아이디어업나 10 다채 2026-06-27 0
5790794 일반 내가 왜 여동생 치질 걸려서 똥고가 튀어나온 사진을 왜 봐야 하는데.. 19 푸너 2026-06-27 0
5790793 일반 꼴리게하고안대주기 15 ㅇㅇ 2026-06-27 0
5790792 일반 꼴리게하고 안대주면 징역넣어야댐 6 파레토 2026-06-27 0
5790791 일반 브챗갈까했는데 사람이왜케없지 5 리버린 2026-06-27 0
5790790 일반 리핑하니 갤에서 본 얘기 하나 잇다 2 잔물결 2026-06-27 0
5790789 일반 꼴리개하고안대주기 <-이거 좀 좋음 10 유리달빛 2026-06-27 0
5790788 일반 사람이 왜 잠을못자면 성욕이 올라올까요 6 ㅇㅇ 2026-06-27 0
5790787 일반 이쁜데 안대주는 호감고닉 vs 그 호감고닉 압타 리핑해서 대주는 악질유저 6 버텨 2026-06-27 0
5790786 일반 브챗 추억은 뉴비때말고는 없는거같긴해 5 상냥한감자칩 2026-06-27 0
5790785 일반 배아파서 일어났음 1 hikaru 2026-06-27 0
5790784 일반 친구가 답장을 안해요.. 20 듀라니스 2026-06-27 0
5790783 일반 이상하게 그게 없음 브챗에는 4 버텨 2026-06-27 0
5790782 일반 머하지머하지머하지머하지머하지머하지 6 계섬월 2026-06-27 0
5790781 일반 퇴근 했어요 2 뇨혜 2026-06-27 0
5790780 일반 브븡이 브챗 키러갈게요 2 바바나 2026-06-27 0
5790779 일반 오늘역대급으로많이웃었네 3 읭지수 2026-06-27 0
5790778 일반 리핑도 이뻐야 당하던가 하지 4 토끠넛 2026-06-27 0
5790777 일반 제 압타도 수요가 있음? 6 버텨 2026-06-27 0
5790776 일반 리핑땜에 다 인바방에서놀면곤란한데 4 ㅇㅇ 2026-06-27 0
5790775 일반 유니티사진 한장 찌것스니 인겜사진이나 한장 찌그러가야겠다 7 vella 2026-06-27 0
5790774 일반 귀여운 키펠 수영복..! 15 비엔이 2026-06-27 0
5790773 일반 갤xr 케이스 제외하면 약 160만원에 샀네 3 머하지 2026-06-27 0
5790772 일반 브붕아 좀 더 자신의 몸을 소중히 여겨 9 네무이ii 2026-06-27 0
5790771 일반 내가좋아하는애들은다보지안대줌ㅠㅠㅠㅠ 6 닝닝즈 2026-06-27 0
5790770 일반 반찬브부니없나 11 이오닉스 2026-06-27 0
5790769 일반 걔랑 친해지고싶은데ㅔ 4 ㅇㅇ 2026-06-27 0
5790768 일반 짤 삭제기준이 어떻게 되지? 1 쓰레기쟝 2026-06-27 0
5790767 일반 당분간은 프플 못가겠다 2 히에루 2026-06-27 0
5790766 일반 브분이들 팬박스하는거 나쁘게생각안함.. 3 ㅇㅇ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