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660 일반 마라상궈<<<암만봐도마라탕이랑재료비슷한데가격2배인거국정조사해야된다고생각함 6 ㅇㅇ 2026-06-27 0
5790659 일반 술 얘기하니까 술 ㅈㄴ 땡기네 편의점가서 사올까? 3 버텨 2026-06-27 0
5790658 일반 마라샹궈먹고싶어서울엇어 11 미찌 2026-06-27 0
5790657 일반 담달에 컴 살거임 6 ㅇㅇ 2026-06-27 0
5790656 일반 묵언이 아니면서 암컷어필 << 욕 마려움 1 ㅇㅇ 121.65 2026-06-27 0
5790655 일반 블루라벨이랑 발렌타인30년먹죠 3 한낮 2026-06-27 0
5790654 일반 제 최애 위스키에요 10 히에루 2026-06-27 0
5790653 일반 근데 요새 유사 갓파더만 마시고있음 2 냉채 2026-06-27 0
5790652 일반 술 안주는 뭐가 고트냐? 13 버텨 2026-06-27 0
5790651 일반 밀탱크 가슴 더 키울까 흚 11 잔물결 2026-06-27 0
5790650 일반 위스키특 4 잘못 2026-06-27 0
5790649 일반 메이푸리 뉴비가 겪는 벽 11 무료로해줌 2026-06-27 0
5790648 일반 아 오늘 번개 열수있었는뎅 3 붉은피안화 2026-06-27 0
5790647 일반 님들아 연태고량 << 맛없으면개추좀요 10 ㅇㅇ 2026-06-27 0
5790646 일반 아 ㅁㅊ 갑자기 스켑열렸네 4 유리달빛 2026-06-27 0
5790645 일반 위스키는 잘 모르는데 먹고 맛있었던건 있어 2 루블 2026-06-27 0
5790644 일반 술마시고 브챗에서 지인들한테 돈자랑했다가 10 버텨 2026-06-27 0
5790643 일반 니들은 술이 쓰냐? 1 ㅇㅇ 121.152 2026-06-27 0
5790642 일반 나진짜화나 1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0641 일반 SBBS가 13만원대로 내려오면 와터의 시대는 끝난다 3 나루미 2026-06-27 0
5790640 일반 난술이너무싫어 5 ㅇㅇ 2026-06-27 0
5790639 일반 아 찾았다 칵테일 리큐르 추천글 4 쥬에루 2026-06-27 0
5790638 일반 제위스키픽 8 미찌 2026-06-27 0
5790637 일반 와우 1 엞엞 2026-06-27 0
5790636 일반 제 위스키 픽도 봐주세요 11 백야ㅿ 2026-06-27 0
5790635 일반 갑자기클래식땡겨서클래식듣는중 ㅇㅇ 2026-06-27 0
5790634 일반 코스피 오를때마다 위스키 마시긴 함 버텨 2026-06-27 0
5790633 일반 전에 알쓰를 위한 칵테일 추천 했었는데 4 쥬에루 2026-06-27 0
5790632 일반 완전 초 패스트 저녁 추천좀 6 에이풀 2026-06-27 0
5790631 일반 대딸받고싶다 7 ㅇㅇ 2026-06-27 0
5790630 일반 그냥 잭다니엘 먹으면 안될까요 8 제로콜라 2026-06-27 0
5790629 일반 위스키 단거만 먹음 8 개추 2026-06-27 0
5790628 일반 너네 술 얘기 왜해 8 새나_ 2026-06-27 0
5790627 일반 청년미래적금 신청해야지 5 댕댕충 2026-06-27 0
5790626 일반 주말 쉬고 돌아오려고 생각하는 전주딱이면 개추 1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625 일반 말투 이상한 사람 많긴 함... 2 천마_Desuwa 2026-06-27 0
5790624 일반 책상 두개 잇는데 버텨 2026-06-27 0
5790623 일반 새 주딱이 개이라고? 카데바 2026-06-27 0
5790622 일반 메푸리 알려주실분 7 토쿵 2026-06-27 0
5790621 도와줘 상대방 챗박스 번역해주는 프로그램은 없나요? 6 ㅇㅇ 39.124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