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130 일반 날조아해줘 6 파체 2026-06-27 0
5790129 일반 아앙°♡♡ 112.152 2026-06-27 0
5790128 일반 나 더워 뷰지몽 2026-06-27 0
5790127 일반 생크림 먹고 싶음 방가방가 2026-06-27 0
5790126 일반 수트 검은색으로 바꿨는데 12 고래토리7 2026-06-27 0
5790125 일반 으악 9 유저 2026-06-27 0
5790124 일반 사회초년생일때 디자인관련 직종에있었는데 1 ㅇㅇ 2026-06-27 0
5790123 일반 누가 먼저 암컷타락할까...* 112.152 2026-06-27 0
5790122 일반 밥먹고바로잣더니속개더러움 7 읏쇼 2026-06-27 0
5790121 일반 텐션떨어질때랑 신날때랑 일할때랑 다 달라 3 롯체 2026-06-27 0
5790120 일반 나도짤녀되고싶다 9 ㅇㅇ 2026-06-27 0
5790119 일반 주말에 계속 누워만 있는 것도 좋진 않겠지 18 달나비 2026-06-27 0
5790118 일반 그곳 이 커짐 12 Meow 2026-06-27 0
5790117 일반 저 보추목소리 잘냄 19 배랑이 2026-06-27 0
5790116 일반 왜사랑해조아해는매일말해도부족한것같지 8 세루루 2026-06-27 0
5790115 일반 편의점알바할때 손님이 목소리좋다는얘기 많이해줬음 9 상냥한감자칩 2026-06-27 0
5790114 일반 브붕아 나 야짤찍어왓어 10 개추 2026-06-27 0
5790113 일반 쟤 좀 귀엽네.. 21 소나모 2026-06-27 0
5790112 일반 목소리좋단소리들으면기분좋음 10 ㅇㅇ 2026-06-27 0
5790111 일반 속보) 브붕 저녁 메뉴 만두+불닭 먹어요 5 일렌 2026-06-27 0
5790110 일반 목소리 나쁘다는 소리는 못들어봤는데 2 먀먀나나 2026-06-27 0
5790109 일반 난 내목소리 ㄹㅇ 찐따같아서놀랏우 14 ㅇㅇ 2026-06-27 0
5790108 일반 갤에 자짤 올리는 애들 다 암컷이래 3 ㅇㅇ 2026-06-27 0
5790107 일반 브붕아 오늘 저녁은 삼겹살이야 4 네무이ii 2026-06-27 0
5790106 일반 전신 근육통 도랏나 4 후에엥 2026-06-27 0
5790105 일반 맛저브붕 2 버텨 2026-06-27 0
5790104 일반 키크고싶다 ㅇㅇ 106.101 2026-06-27 0
5790103 일반 컴퓨터 옮겨서 방음부스 필요없어짐 6 ㅇㅇ 2026-06-27 0
5790102 일반 공포번개열때까지숨참음 4 laynz 2026-06-27 0
5790101 일반 삼겹살에 쌈 오지게 싸먹고싶다 이노리 2026-06-27 0
5790100 일반 색감 < 센스와 실력의 영역임 2 후에엥 2026-06-27 0
5790099 일반 알몸샤워할게여 ㅇㅇ 2026-06-27 0
5790098 일반 회사에서 그렌라간 극장판 봤어요 6 먕이가 2026-06-27 0
5790097 일반 한국이 축구 너무 못해서 일부러 패작한거 아니냐한대 6 유저 2026-06-27 0
5790096 일반 인겜이 더 예쁘대 11 난춘 2026-06-27 0
5790095 일반 크롬이랑 엣지브라우저 둘다 버린다 4 냉각수 2026-06-27 0
5790094 일반 삼겹살 오늘 800g은 먹은거같은데 6 공담 2026-06-27 0
5790093 일반 저같은 애정결핍불안증 고닉을 데려갈사람은 아무도업겟죠 8 파레토 2026-06-27 0
5790092 일반 본인 능지 레전드인점 3 버텨 2026-06-27 0
5790091 일반 . 2 ㅇㅇ 223.118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