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180 일반 브부나 맛난 저녁먹자! 6 레인 2026-06-27 0
5790179 일반 난 주변에서 버튜버 해달라는 소린 많이들음 4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178 일반 퇴근이야 4 Sevenn 2026-06-27 0
5790177 일반 기다리는중 5 レイリ_ 2026-06-27 0
5790176 일반 여기월드재밌네 11 매장 2026-06-27 1
5790175 일반 AX-55 이제안쓰는데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7 0
5790174 일반 내목소리담배뻑뻑피는아저씨같다는소리들음 8 ㅇㅇ 2026-06-27 0
5790173 일반 성우냐는 칭찬들어본적있는데 3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72 일반 아 진짜영겁의시간이다 ㅠㅠ 12 ㅇㅇ 2026-06-27 0
5790171 일반 내 목소리 녹음된거 듣기 싫더라 8 무무에용 2026-06-27 0
5790170 일반 저 브챗뉴비 ㅇㅈ해주시나요 파레토 2026-06-27 0
5790169 일반 난 항상 목소리로 시무룩해 하는 사람들한테 3 별빛한스쿱 2026-06-27 0
5790168 일반 목소리떡밥이면 너무 슬픔 1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167 일반 최근에 월드컵 보느라 새벽내내 축구 보는데 3 유구리 2026-06-27 0
5790166 일반 브붕이들 이런거 좋아할듯 1 ㅇㅇ 211.36 2026-06-27 0
5790165 일반 목소리떡밥을 멈춰다오 유진_ 2026-06-27 0
5790164 일반 브이알챗 세상으로 가서 귀여운 미소녀가 되고싶다 5 울댕별 2026-06-27 0
5790163 일반 목소리 어른스러운 사람 조아 6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0162 일반 오늘 퍼플에서 알몸을 봤다고하면 믿으시겠습니까? 4 ㅇㅇ 2026-06-27 0
5790161 일반 이히히 기모딱 4 이노리 2026-06-27 0
5790160 일반 내 목소리 자주 듣다보니까 적응했음 12 따뚜샤 2026-06-27 0
5790159 일반 목소리는 모르겟고 저 발음 개구림 8 파레토 2026-06-27 0
5790158 일반 너네들 빨리 목소리 떡밥 끝내 24 먕이가 2026-06-27 0
5790157 일반 목소리 평가해드립니다 7 라스콜 2026-06-27 0
5790156 일반 마크4시간햇어 8 미찌 2026-06-27 0
5790155 일반 초딩목소리+구린발음+경상도억양+말빠른사람은 어카나요 18 엘팡 2026-06-27 0
5790154 일반 목소리 난 좀 높은편이라 생각했는데 히에루 2026-06-27 0
5790153 일반 목소리 떡밥 ㄴㄴ;; 8 최면어플 2026-06-27 0
5790152 일반 해장하고 차에서 노래 불렀더니 다시 머리아픔 2 너가멀알어 2026-06-27 0
5790151 일반 맛있는 저녁시간 이에용 7 비엔이 2026-06-27 0
5790150 일반 브챗에서 보고 싶은 사람 목록 언제 해결하지 13 달나비 2026-06-27 0
5790149 일반 노래하는거 녹음해서 한 1000번 들어도 적응안됨 ㅇㅇ 2026-06-27 0
5790148 일반 보관함에 저장해둔 보플들을 들어 5 먀먀나나 2026-06-27 0
5790147 일반 아까평가유동이 한말이 아직도안잊혀 27 파레토 2026-06-27 0
5790146 일반 근데 AI 검열 당하면 자짤 대부분 다 잘리겠네 16 유저 2026-06-27 0
5790145 일반 목소리 붕신이라 슬프다 카호 2026-06-27 0
5790144 일반 내 목소리 익숙해지기 운동을 해야겟네 2 ㅇㅇ 2026-06-27 0
5790143 일반 목소리도 중요한데 말투가 진짜 중요한 듯 14 방가방가 2026-06-27 0
5790142 일반 이년들아 15 다채 2026-06-27 0
5790141 일반 맛저해 4 파란색맛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