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1077 일반 한명도 조인을 안받노... 7 ㅇㅇ 2026-06-27 0
5791076 일반 음료수 좀 줄여야하는데 14 청랑이 2026-06-27 0
5791075 일반 자기가블락한사람어디서봄? 8 반안아 2026-06-27 0
5791074 일반 .. 15 아우아우아우 2026-06-27 0
5791073 일반 걍 화가 많음 16 눈바로 2026-06-27 0
5791072 사진/영상 혼자 사진찍는거 어렵구나 11 바바나 2026-06-27 2
5791071 일반 일뽕새끼중에 제정신인 놈이 없네 2 엞엞 2026-06-27 0
5791070 일반 착한 사람들 부러워 10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1069 일반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자 18 머하지 2026-06-27 0
5791068 일반 브야스는 멀까 4 갱블 2026-06-27 0
5791067 일반 본녀 집왓슴 15 모해자니 2026-06-27 0
5791066 일반 케로로 극장판이 망했대... 8 개아찐 2026-06-27 0
5791065 일반 새벽번개읍나요 1 ㅇㅇ 211.235 2026-06-27 0
5791064 일반 브붕이 아침 해먹음 17 sisters 2026-06-27 0
5791063 일반 끼펠 네메시스는 머리 말고 다른곳 만지면 안됨.. 2 ㅇㅇ 203.229 2026-06-27 0
5791062 일반 아니 함몰유두인지 정도는 물어볼수있는거아님? 4 ㅇㅇ 223.38 2026-06-27 0
5791061 일반 만들던아이리유기때리고빵밀피만져보고싶네 6 실고밍 2026-06-27 0
5791060 일반 촉수아바타 많이써보니까 감잡음 3 냉채 2026-06-27 0
5791059 일반 고요한 새벽브갤을 따뜻하게 해줄 9 쓰레기쟝 2026-06-27 0
5791058 일반 쉐이더도 며칠밤새 만지니까 이해가되는구나 카호 2026-06-27 0
5791057 일반 키펠을어캐먹는다는거임 1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1056 일반 아가일어났어 16 실고밍 2026-06-27 0
5791055 일반 전에 키펠 보지에 박고있는 아이리 봄 1 ㅇㅇ 223.38 2026-06-27 0
5791054 일반 잘자시게 12 반안아 2026-06-27 0
5791053 일반 잘자브빙 5 파체 2026-06-27 0
5791052 일반 페이셜 너은기념 사진찍어옴 8 갱블 2026-06-27 0
5791051 일반 수면번개팔려다가 그냥 말았음 8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91050 일반 만질거라면 자신도 만져질 각오를 해야 됨 11 멈블 2026-06-27 0
5791049 일반 키펠장점) 일방적으로 상대방 쭈쭈 만질 수 있음 6 ㅇㅇ 203.229 2026-06-27 0
5791048 일반 빈첸 노래 좋다 9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1047 일반 어우 이제 집간다.. 9 짠다르크 2026-06-27 0
5791046 일반 춍 쏘고왔어 7 Anzai 2026-06-27 0
5791045 일반 안녕 5 기타 2026-06-27 0
5791044 일반 요즘 포챔스 자주하는 기념으로 18 물탄커피 2026-06-27 0
5791043 일반 음교회 재밌었다 3 뱅오수 2026-06-27 0
5791042 일반 여기 괜찮은듯? ㅇㅇ 2026-06-27 0
5791041 일반 브챗 모바일버전 음질 왜이리 구려ㅓ 4 ㅇㅇ 203.229 2026-06-27 0
5791040 일반 결단을 내릴까요 20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1039 일반 눈에서 레이저나오겟음 8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1038 일반 끼펠유저들이 왜 성격이 크게 모나지 않은지 알 거 같은 하루였음 5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