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375 일반 심심한데 세이히나 2026-06-27 0
5790374 일반 먼가 질문글이 많이보여 2 토쿵 2026-06-27 1
5790373 일반 쿠마리는야해 12 snrnsepdy 2026-06-27 0
5790372 일반 왜 니들만 아는 얘기 해 8 욜로 2026-06-27 0
5790371 일반 담걸린게 낫질않아 2 토쿵 2026-06-27 0
5790370 일반 오랜만에 신분증 검사했다 5 YHJ 2026-06-27 0
5790369 일반 요새밤에창문열면앙기모띠시원함 4 ㅇㅇ 2026-06-27 0
5790368 일반 문제 있어서 내려갔던 종신파딱도 복귀했네 4 ㅇㅇ 211.234 2026-06-27 4
5790367 일반 쿠마리바디의시대가올것 3 매장 2026-06-27 0
5790366 일반 걔 너무 귀엽다 22 달나비 2026-06-27 1
5790365 일반 주딱달고 상시로 에고 싸는거보니 갤 망함 3 ㅇㅇ 106.101 2026-06-27 14
5790364 일반 연도별 평균키 성비 ㅇㅇ 211.36 2026-06-27 0
5790363 일반 완전 배빵빵 브붕이임 6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0362 일반 혹시 쇼콜라 쓰는 사람 있음? 19 sisters 2026-06-27 1
5790361 일반 듀라니스오빠 나 임신했어 빨리 디코좀 받아봐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360 일반 고마워요 엘니뇨 16 레레땅 2026-06-27 0
5790359 일반 주딱아 너 귀여워서 한발빼다 1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358 일반 ❗+댕❗+댕❗+충❗+임❗+신❗+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357 일반 친구가 추천한 페이셜 샀는데 후회중임 8 흙설기 2026-06-27 0
5790356 일반 나 퇴근했어 30 멜구 2026-06-27 0
5790355 일반 짤녀 칭찬해주삼 14 lia 2026-06-27 0
5790354 일반 주딱님,기분이 많이 안 좋아 보이는데 괜찮나 13 강보철지 2026-06-27 0
5790353 일반 호숫가 한바퀴 걷고 오니까 좋아요 10 Retrika 2026-06-27 0
5790352 일반 자고 인나니까 건강하네 21 기타 2026-06-27 0
5790351 일반 메쌤들집합 14 ㅇㅇ 2026-06-27 0
5790350 일반 좋은거 알려줄까 2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349 일반 갤에 유동이 많아지면 좋겠다 14 댕댕충 2026-06-27 0
5790348 일반 이쁜 쿠마리년들 자짤 좀 올려보거라 2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347 일반 안녕하세용 7 ㅇㅇ 2026-06-27 0
5790346 일반 보쌈?치킨? 15 칸터 2026-06-27 0
5790345 일반 토요일인데 번개없는거 실화냐 7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344 일반 저싫은사람보세요 3 ㅇㅇ 2026-06-27 0
5790343 일반 뉴비 얼평 부탁드립니다...! 14 ㅇㅇ 175.201 2026-06-27 1
5790342 일반 걔로 코코이3번했어 ㅇㅇ 106.101 2026-06-27 0
5790341 일반 리퍼를 일일이 차단하는건 대부분 의미가 없는 것 같아 7 Syscia 2026-06-27 0
5790340 일반 새까매서 가슴이 있는지 없는지 보이지가 않네 20 히에루 2026-06-27 0
5790339 일반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더니 4 천둥번개 2026-06-27 0
5790338 일반 쇼콜라 새옷입혀야지 9 개추 2026-06-27 0
5790337 일반 내가싫은사람은보시오. 12 읭지수 2026-06-27 0
5790336 일반 내 노래방 18번 3 따뚜샤 2026-06-2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