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2852 일반 "아들아... 아빠는 사실 마법소녀였단다. " 9 meme50 2026-06-28 0
5792851 도와줘 아이리 페이셜 사려는데 어디샵이 좋은지 추천점.. 9 ㅇㅇ 1.245 2026-06-28 0
5792850 일반 미자랑 놀면 내 정신연령에 대해 현타옴 4 ㅇㅇ 121.129 2026-06-28 0
5792849 일반 할머니 취향인 사람도 잇던데 8 계섬월 2026-06-28 0
5792848 일반 진짜 자야겟다 3 냐하링 2026-06-28 0
5792847 일반 늙크크무브 8 샤뱌 2026-06-28 0
5792846 일반 저는 보통 나이보다 다들 많게 봄 4 백야ㅿ 2026-06-28 0
5792845 일반 지금 페이셜은 퀘프로 바이브 말고는 머 없는거지 5 이쥬쥬 2026-06-28 0
5792844 일반 실베 알고리즘 뭐임 ㅁㅊ 5 쫄깃_ 2026-06-28 0
5792843 일반 이 게임 시작하고 나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도망쳐" 였어. 8 에델마이트너 2026-06-28 0
5792842 일반 오늘은 이미지 변신 유니티 하는날 3 별빛한스쿱 2026-06-28 0
5792841 일반 머리 줄일때 넥본 헤드본 둘다 줄여야함? 3 ㅇㅇ 207.102 2026-06-28 0
5792840 일반 전 삼십대가 좋음 11 ㅇㅇ 2026-06-28 0
5792839 일반 근데미자랑왜야스하려고하는거임 12 실고밍 2026-06-28 0
5792838 일반 근데저성인규제공지글좀과장하고날조한거아님?? 8 또또비 2026-06-28 4
5792837 일반 미자때 븜챗 시작해서 그런가 미자 안쳐냄 2 라스콜 2026-06-28 0
5792836 일반 미자여갤럼을 봤을시 해야하는 말 7 ㅇㅇ 211.36 2026-06-28 0
5792835 일반 브챗에서 가장 수상한 스팩 4 소아. 2026-06-28 1
5792834 일반 내가 아는 브갤이면 미자떡밥 다음은 30대 떡밥임 5 편하비_ 2026-06-28 0
5792833 일반 미자가 브야한거를 어케해 8 냐하링 2026-06-28 0
5792832 일반 과몰입 0회의 빛나는 저예요 13 치요치 2026-06-28 0
5792831 일반 난 미자안좋아함 7 댕댕충 2026-06-28 0
5792830 일반 미자 <-- 걸어다니는 폭탄 11 편하비_ 2026-06-28 0
5792829 일반 미자가 플러팅건적있는데 ㅈㄴ 무서웠었음 12 얏삐 2026-06-28 0
5792828 일반 아니 바발로니 베타올렸다고 세팅값 쳐날리는건 씨발 ㅇㅇ 119.201 2026-06-28 0
5792827 일반 근데 돈내고 인증하는건 족같은데 2 라스콜 2026-06-28 0
5792826 일반 미성년자가 어케 브챗을 하지 10 소나모 2026-06-28 0
5792825 일반 라면끓이다 벼파들어갔음... 6 최면어플 2026-06-28 0
5792824 일반 걍 아는 erp하는 미자갤고닉들 다풀어?ㅋㅋ 11 ㅇㅇ 219.100 2026-06-28 3
5792823 일반 야너따라와바 7 실고밍 2026-06-28 0
5792822 일반 그럼죽어 ㅇㅇ 2026-06-28 0
5792821 일반 뜨신물후 찬물마무리샤워 극락이로다 세상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8 0
5792820 일반 성인인증 이미 해둿으면 2 물탄커피 2026-06-28 0
5792819 일반 장례식에 여자 목소리 나왔으면 대환장파티였을텐데 2 ㅇㅇ 2026-06-28 1
5792818 일반 미성년자가 코몰입 조지고 있는거 보면 ㅇㅇ 211.36 2026-06-28 0
5792817 일반 안에싸고 튄사람 찾습니다 2 ㅇㅇ 223.38 2026-06-28 0
5792816 일반 오늘 갑자기 개덥네 2 Meow 2026-06-28 0
5792815 일반 함몰도 근데 튀어나와있네생각해보니까 3 ㅇㅇ 2026-06-28 0
5792814 일반 지금까지 유두 끄고살고있었네 7 최유은 2026-06-28 0
5792813 일반 저 마려워요오... 10 ㅇㅇ 2026-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