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323 일반 아빠가자꾸 메이드?성녀? 어쩌고 애니 보리는데 재밋음? 8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7 0
5790322 일반 오늘은 왜 재밋는 념글 안 올라옴 4 이거진짜예요? 2026-06-27 2
5790321 일반 오늘부터 브붕이처럼 디엠보내기 해야겠다 19 듀라니스 2026-06-27 0
5790320 일반 이 글좀 수정 부탁드립니다. 8 존나나 2026-06-27 0
5790319 일반 진짜보기싫은사람 하나있는데 20 반프르2 2026-06-27 0
5790318 일반 저 1년에 한번씩 장염, 위염 걸린다는 말인데요 4 파레토 2026-06-27 0
5790317 일반 초딩때장염걸린상태로축구끌려나간적있음 11 ㅇㅇ 2026-06-27 0
5790316 일반 전 전생에 노예였던 것 같음 8 유리달빛 2026-06-27 0
5790315 일반 치킨2번만에다먹었네 4 읭지수 2026-06-27 1
5790314 일반 아 입병 진짜 개아프고불편해 27 달나비 2026-06-27 0
5790313 일반 ㅎㅂㅈㅇ ㅈㅈ ㅅㅅ ㅂㅂㄱ 4 기름참치 2026-06-27 0
5790312 일반 안녕하시냐고요 15 YHJ 2026-06-27 0
5790311 일반 퍼블릭에서 외국 브분하고놀아야지 카호 2026-06-27 0
5790310 일반 이검 뭘 말하고싶었던 걸까 14 제로콜라 2026-06-27 0
5790309 일반 장염이란걸 걸려본적이 없음 17 무무에용 2026-06-27 0
5790308 일반 미미노코는 그 에셋이 참 웃겼는데 말이죠 6 개물렁 2026-06-27 0
5790307 일반 게임은 게임일 뿐임... 22 난춘 2026-06-27 0
5790306 일반 장염4일차 19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305 일반 보기싫은사람 20 쵸쵸 2026-06-27 0
5790304 일반 엘프귀 압타는 대부분 입븐듯 파란색귤 2026-06-27 0
5790303 일반 지금은 갤에 싫어하는 사람 없삼 14 얏삐 2026-06-27 0
5790302 일반 응애 나 아기 뽀샤 했어 10 제로콜라 2026-06-27 0
5790301 일반 게임에 감정 쏟아붇는 놈들 특 7 ㅇㅇ 119.192 2026-06-27 0
5790300 일반 미미노코 보고 가 꽃과봄 2026-06-27 0
5790299 일반 유토니움교수가 실수로 넣은게 있었으니 엞엞 2026-06-27 0
5790298 일반 바다보고싶네 6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297 일반 오늘은브챗에서 술마시며머하고놀까요 11 백넘버 2026-06-27 0
5790296 일반 주딱 버팔로 념글 뭔가 했더니 ㅇㅇ 182.172 2026-06-27 0
5790295 일반 미미노코 키 생각보다 큰데 3 ㅇㅇ 203.229 2026-06-27 0
5790294 일반 펩제라500병냉장코에서막꺼내살살딴다음바로벌컥마시는그느낌 9 다채 2026-06-27 0
5790293 일반 아니 무슨 삭제를 왜 자꾸 되는것야??? 6 ㅇㅇ 61.98 2026-06-27 0
5790292 일반 맛저 하시길 10 백야ㅿ 2026-06-27 0
5790291 일반 유럽놈들 열돔 꼴좋네 2 ㅇㄴ 2026-06-27 0
5790290 일반 비엠 i어쩌고 suv진짜ㅂㅅ같이생겼다 2 ㅇㅇ 2026-06-27 0
5790289 일반 와 무의식적으로 클릭햇는데 삭제된글이엇어 2 계섬월 2026-06-27 0
5790288 일반 오늘의 저녁 메뉴 ㅇㅇ 61.98 2026-06-27 0
5790287 일반 오늘 다친 새 한마리 작은나무위에 올려줬는데 14 엘팡 2026-06-27 0
5790286 일반 저 요즘 메모하는 습관생김 11 유리달빛 2026-06-27 0
5790285 일반 상처받지않는법 브챗유저 90퍼를 오나홀로보기 5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7 2
5790284 일반 브붕이 뽀송샤워하고올게ㅔ 6 파레토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