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554 일반 ai그림 그림체 어느쪽이 더 예쁜것 같음? 5 Space 2026-06-27 0
5790553 일반 나도 어릴땐 뭘 해도 성공할 놈이란 소리 많이 듣고 컸는데 3 버텨 2026-06-27 0
5790552 일반 그러구보니 스쿨미즈 입어본적이 업네 8 나루미 2026-06-27 0
5790551 일반 얼모스트 헤븐, 웨스트 버자이나~ 2 노그 2026-06-27 0
5790550 일반 이환 초반 맛만보고 접었던 브붕이들 다시 해보지 않을래.... 7 멈블 2026-06-27 0
5790549 일반 친구들 다 요요기모리 압타쓰네 2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548 일반 세상에 벙개가 하나두없어... 달달밤 2026-06-27 0
5790547 일반 어제 돌았던 떡밥 갑자기 기억난게 있음 6 쥬에루 2026-06-27 0
5790546 일반 섹시슬렌더아바타만들고싶다 2 ㅇㅇ 2026-06-27 0
5790545 일반 옛날부터 어디서든 잘 살놈이라고 들엇는데 쓰레기쟝 2026-06-27 0
5790544 일반 툴 없이도 리핑 안당하는 방법 1 ㅇㅇ 2026-06-27 0
5790543 일반 프리렌 정주행중인데 8 버텨 2026-06-27 0
5790542 일반 아이리바디에서 쇼콜라바디로 바꾸니까 행복해짐 6 댕댕충 2026-06-27 0
5790541 일반 유니티사진 구도 써두기(클릭×) 10 쓰레기쟝 2026-06-27 0
5790540 일반 아바타 리핑이 요즘 또 극성인가보네 7 개추 2026-06-27 0
5790539 일반 나 무서워 전기요금 7200원 나왔어 14 꽃과봄 2026-06-27 0
5790538 일반 이쁨이들 쫀아당 7 달달밤 2026-06-27 0
5790537 일반 걔 꼬실옷 다됐는데 10 냉채 2026-06-27 0
5790536 일반 빨강 파랑 버튼 논쟁 봤는데 19 풀잎숲 2026-06-27 0
5790535 일반 버스안에서 3 ㅇㅇ 2026-06-27 0
5790534 일반 브부이 오랜만에 홈트했어 14 버텨 2026-06-27 0
5790533 일반 첫번째부터 10번째 댓글까지 26 거미군주 2026-06-27 0
5790532 일반 벽돌삼겹살 꾸웟당 6 슘칼이 2026-06-27 0
5790531 일반 아진짜스트레스준내쌓인다 11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0530 일반 밀티나에 굳이 카우100 넣었던게 별로였을지도 1 ㅇㅇ 2026-06-27 0
5790529 일반 메이플 하긴 하는데 3 기타 2026-06-27 0
5790528 일반 난 trash래 4 쓰레기쟝 2026-06-27 0
5790527 일반 Lurk 라는 단어 받았음 3 무무에용 2026-06-27 0
5790526 일반 샤워해서 좋은 냄새나 6 기타 2026-06-27 0
5790524 일반 에셋 물어볼 때만 연락하는 애들은 좀 패고싶긴함 5 ㅇㅇ 2026-06-27 0
5790523 일반 친구가 자기취향 네토라세라는데 9 ㅇㄴ 2026-06-27 0
5790522 일반 잠자야지 6 미로 2026-06-27 0
5790521 일반 인기인이 되고싶구나 16 쓰레기쟝 2026-06-27 0
5790520 일반 공포번개를 열어다오 1 ㅇㅇ 2026-06-27 0
5790519 일반 개씹뉴비지만 환생하기 3 카호 2026-06-27 0
5790518 일반 메이플 열심히 했당 8 루블 2026-06-27 0
5790517 일반 심심한데 뭐하지 6 바바나 2026-06-27 0
5790516 일반 사람들이내가브알이업는줄암 5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515 일반 스쿨미즈입어다오 16 댕댕충 2026-06-27 0
5790514 일반 다른사람 옷이나 에셋 맘에드는거 보여도 13 ㅇㅇ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