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959 일반 평가좀요 20 ㅇㅇ 2026-06-27 0
5789958 일반 옷장 비용이 3만원인것도 모순이겠지요 4 ㅇㅇ 106.101 2026-06-27 0
5789957 일반 코자중에 커미션화공 하는 경우 종종잇더라 7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956 일반 나는 평가글 다 비슷한 대답이 오는거같음 ciel 2026-06-27 0
5789955 일반 어릴 때 의자나 테이블에 이불 덮어놓고 11 잘못 2026-06-27 0
5789954 일반 진짜 미치도록 졸리네 4 유진_ 2026-06-27 0
5789953 일반 컴션 화공을 왜하지 10 달나비 2026-06-27 0
5789952 일반 마우스 시킨거 언제오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 11 마마밍 2026-06-27 0
5789951 일반 짤녀 퇴근 7 녠니무 2026-06-27 0
5789950 일반 갑자가요도에극심한고통이ㅅㅂ 12 ㅇㅇ 2026-06-27 0
5789949 일반 근데 커미션 하는데 화공을 왜해 15 유저 2026-06-27 0
5789948 일반 보고싶다 6 우주이 2026-06-27 0
5789947 일반 님들글카뭐가좋나요 2 메멘토모리 2026-06-27 0
5789946 일반 아아아아아아아아앙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89945 일반 나 진짜 존경하는 사람있음 1 ㅇㅇ 223.38 2026-06-27 0
5789944 일반 커미션 화공 비용 받는것도 모순인가요? 3 ㅇㅇ 106.101 2026-06-27 0
5789943 일반 ai한테 사진 보정해달라햇는디 6 잔물결 2026-06-27 0
5789942 일반 걔가 너무 좋은대요 7 ㅇㅇ 2026-06-27 0
5789941 일반 자고싶은데 자기 귀찮은 느낌 7 ㅇㅇ 2026-06-27 0
5789940 일반 아바타 만들때 마다 생기는 모순임 2 1.5way 2026-06-27 0
5789939 일반 낼룸낼룸낼룸낼룸낼룸낼룸 10 롯체 2026-06-27 0
5789938 일반 한튜에 전주딱 2 ㅇㅇ 2026-06-27 0
5789937 일반 뷰지밴드 개꼴리넹 17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5789936 일반 페이셜은 버데탑 못씀?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935 일반 다 사랑해 7 먕미냥 2026-06-27 0
5789934 일반 아이리바디에서 밀티나 바디로 바꾸는 게 저런 뜻이라고 10 에헤헤 2026-06-27 0
5789933 일반 마비노기 이터니티 진짜 나오나 8 달나비 2026-06-27 0
5789932 일반 저는 앵간해서 분쟁 안일으킬려고함 2 1.5way 2026-06-27 0
5789931 일반 짱법 리퍼충들 그냥 아바타 안 가리고 다 뜯네 2 ㅇㅇ 203.229 2026-06-27 0
5789930 일반 오늘 불닭에 뿌링클 먹을것임 8 샤뱌 2026-06-27 0
5789929 일반 브부이축하해줘 16 실고밍 2026-06-27 0
5789928 일반 퇴근 야호 8 스닉트 2026-06-27 0
5789927 일반 아니 요즘 평가 왜이래 6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926 일반 브빙이들이랑겜하면재밋겟지 2 ㅇㅇ 2026-06-27 0
5789925 일반 오늘 운동을 완료했구여 2 아침제비 2026-06-27 0
5789924 일반 요즘 확실히 뇌에 때려박는 보컬로이드가 많은듯 9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89923 일반 바디텍 이거 너무 흐릿한? 느낌임 11 ㅇㅇ 2026-06-27 0
5789922 일반 소신발언) 다들 안싸웠으면 좋겠음 5 얏삐 2026-06-27 0
5789921 일반 짤녀 축축해져서 기분좋은거했음 5 레인 2026-06-27 0
5789920 일반 이미 탁 쳤다 ㅅㅂㅋㅋㅋㅋ 8 잔물결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