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781 일반 저는 친구랑 게임하면 남탓 안함 11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780 일반 집에 가서 유니티로 사진찍기 해야지 12 쓰레기쟝 2026-06-27 0
5789779 일반 더 이뻐지고 싶어 8 1.5way 2026-06-27 0
5789778 일반 겜에서 친구랑하는건데도 남탓하는 애들 개싫음 13 잔물결 2026-06-27 0
5789777 일반 왜 지워 3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776 일반 저 냥발켜고 쓰다듬어줄 수 있음 6 히에루 2026-06-27 0
5789775 일반 아으 무지피곤해 4 레인 2026-06-27 0
5789774 일반 자짤 테스트 7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7 0
5789773 일반 키 때문에 걸어다닐때마다 짤랑소리남 2 레레땅 2026-06-27 0
5789772 일반 평가를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20 달나비 2026-06-27 0
5789771 일반 오늘 저녁메뉴 6 유진_ 2026-06-27 0
5789770 일반 버터 훔쳐갔다고 글삭해버리네 1 ㅇㅇ 2026-06-27 0
5789769 일반 누군가를 사용한만큼 본인도 사용당해야 한다 생각해요 4 Leriscent 2026-06-27 0
5789768 일반 저댄 조금만할까? 7 계섬월 2026-06-27 0
5789767 일반 3일연속 브챗 하니까 죽을거같음 13 유저 2026-06-27 0
5789766 일반 똥꼬에서 똥 나옴 3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765 일반 버터캣 장례식장에 아무도 없길래 버터 훔쳐갔음 3 ㅇㅇ 2026-06-27 0
5789764 일반 오늘 죽을까요 10 우주이 2026-06-27 0
5789763 일반 사람이 재밌다고해서 3 ㅇㅇ 119.194 2026-06-27 0
5789762 일반 나만 콩국수 좋아해 26 토쿵 2026-06-27 0
5789761 일반 . 11 댕댕충 2026-06-27 3
5789760 일반 유부남 재밌을것 같지 않냐? 2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759 일반 유니티 끔과 동시에 안한거 있단거 떠오름 6 잔물결 2026-06-27 0
5789758 일반 같은 침대에서 다리만지면서 야한소리듣고있음 2 달달밤 2026-06-27 0
5789757 일반 과몰입 버리는게 맞겠지 13 ㅇㅇ 211.243 2026-06-27 0
5789756 일반 선착순 1명 23 쓰레기쟝 2026-06-27 0
5789755 일반 오늘 쓰담번개 업냐 4 바다야 2026-06-27 0
5789754 일반 진짜평가끝 12 평가용 2026-06-27 0
5789753 일반 나는스레기야 8 Khaki 2026-06-27 0
5789752 일반 열심히 돈벌어서 옷사야지 4 갱블 2026-06-27 0
5789751 일반 장례식장에서 버터캣 꺼낼까 고민이었는데 2 쫄깃_ 2026-06-27 0
5789750 일반 대흥갤 15위라니 7 로리루리 2026-06-27 0
5789749 일반 어제 장례식월드갔는데 7 토쿵 2026-06-27 0
5789748 일반 면간을 왜하는가 계섬월 2026-06-27 0
5789747 일반 아직도 번개없누 겜쳐망했내 ㅋ 2 ㅇㅇ 119.192 2026-06-27 0
5789746 일반 쓰다듬 받는거 기분 매우 좋음 16 삐랑 2026-06-27 0
5789745 일반 졸리다지 7 녠니무 2026-06-27 0
5789744 일반 글코보니 쓰담 에셋 압타 하나에만 넣어뒀넹 4 잔물결 2026-06-27 0
5789743 일반 평가유동이 나 고양이카페처럼 구경하고싶대 17 말랑홀 2026-06-27 0
5789742 일반 면간은 무슨 재미로 하는걸까 11 쓰레기쟝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