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902 일반 음식 상태간당간당한거 먹엇더니 배탈낫네 10 샘플카린 2026-06-27 0
5789901 일반 저 일하고올게용 4 히에루 2026-06-27 0
5789900 일반 브감각이 아니라 브진동이라고 불러야함 6 플랫화이트 2026-06-27 0
5789899 일반 요즘 세상 풀트 페이셜 아니면 살아남기 힘듬 9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89898 일반 성희롱을 당할때마다 부르카 입기 10 무무에용 2026-06-27 0
5789897 일반 키빼몸 120 짤녀 등장 11 얏삐 2026-06-27 0
5789896 일반 7500f넘 아쉬운데 4 ㅇㅇ 2026-06-27 0
5789895 일반 운전연습했는데 개힘드네.. 13 나_리 2026-06-27 0
5789894 일반 어 잘못지웟다 12 백야ㅿ 2026-06-27 0
5789893 일반 다들 슬슬 퇴근시간이겟구낭 17 쓰레기쟝 2026-06-27 0
5789892 일반 성인이면 다 어른이지 5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891 일반 곧 월급루팡의 시간이거든요 4 무무에용 2026-06-27 0
5789890 일반 요즘 왤케 쪼꼬미가 좋지 6 갱블 2026-06-27 0
5789889 일반 제발요 형님들 도움이 필요합니다 거친상록전차 2026-06-27 0
5789888 일반 키빼몸이 중요한건 아니라지만 9 잘못 2026-06-27 0
5789887 일반 야호 저녁은 화덕피자다 10 로리루리 2026-06-27 0
5789886 일반 pc겜이라고 하지 말아주세요 그건 좀 게이같음 15 얏삐 2026-06-27 0
5789885 일반 오늘 밥 치킨 7 말루 2026-06-27 0
5789884 일반 진짜 엄청 대박 맛있는 거 없나 26 달나비 2026-06-27 0
5789883 일반 컴디시 왜 글이 안 써지지 11 Khaki 2026-06-27 0
5789882 일반 남자애들 로봇 진짜좋아하네 18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5789881 일반 걔 따먹는꿈꿧어 6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7 0
5789880 일반 보지 보고싶어서 브알챗킴 1 ㅇㅇ 223.38 2026-06-27 0
5789879 일반 네 첫 pc게임이 브챗이라는거임 10 ciel 2026-06-27 0
5789878 일반 형님들 진짜 브린이임 제발 도움 좀 ㅇㅇ 112.166 2026-06-27 0
5789877 일반 ㄱ반사 5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876 일반 반사 3 1.5way 2026-06-27 0
5789875 일반 ㄴ 공짜보지고닉임 9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7 0
5789874 일반 밥먹어 4 미로 2026-06-27 0
5789873 일반 우땨땨아 우땨우 3 와샤넴 2026-06-27 0
5789872 일반 어제 레전드 우울쌋음 12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871 일반 민속놀이 안해봄... 2 koper 2026-06-27 0
5789870 일반 쟤가 수유대딸해주면 분명 기분 좋겟지 2 ㅇㅇ 2026-06-27 0
5789869 일반 갤 아가농도 높네 29 유저 2026-06-27 0
5789868 일반 컴조립 성공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메멘토모리 2026-06-27 0
5789867 일반 최근한겜들 3 크림제육야끼우동 2026-06-27 0
5789866 일반 민속놀이는 1이 제일 재밋음 2 레인 2026-06-27 0
5789865 일반 고닉별 처녀냐고 물어봤을때 반응 2 ㅇㅇ 2026-06-27 3
5789864 일반 유동 야짤이 무슨 소리니 평가유동아!! 12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7 0
5789863 일반 귀여운쇼콜라들 많네 ㅎ 4 플럼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