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241 일반 치킨 머것어요 4 말루 2026-06-27 0
5790240 일반 처녀 2인조.jpg 10 네무이ii 2026-06-27 0
5790239 일반 얘걔쟤랑 포투에서 4 이응이응 2026-06-27 0
5790238 일반 새벽감성이 존나 무서운거네 27 듀라니스 2026-06-27 0
5790237 일반 브챗에서 롤 진 목소리면 인기 많을까 4 ㅇㅇ 106.101 2026-06-27 0
5790236 일반 어리광부리고싶은데 14 계섬월 2026-06-27 0
5790235 일반 확정포투쓰담번개 열어줘 6 리버린 2026-06-27 0
5790234 일반 너가 라는 말이 왜이렇게 싫은지 모르겠음 70 난춘 2026-06-27 0
5790233 일반 이런 애가 프링글스 사달라 하면 어캄 8 Rin? 2026-06-27 0
5790232 일반 건조기 10분남앗는데 그냥 빼버릴까 8 파레토 2026-06-27 0
5790231 일반 저년발보지에스윽스윽비벼버리고싶네 2 ㅇㅇ 119.201 2026-06-27 0
5790230 일반 오늘 브챗 재밌었다 6 바바나 2026-06-27 1
5790229 일반 난 죽어도 마이크 못킬거같아 1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228 일반 전 목소리에 욕심은 없고 4 잔물결 2026-06-27 0
5790227 일반 반드시 기억해 친구 9 레레땅 2026-06-27 0
5790226 일반 지나가다가 홈월드 노래 들리면 좀 흠칫함 6 파레토 2026-06-27 0
5790225 일반 수다떨고싶다 8 소메 2026-06-27 0
5790224 일반 저 어제 브갤에서 소원을 이뤗음 2 편하비_ 2026-06-27 0
5790223 일반 오늘 번개가 아무것도 없는게 말이되는거냐? 11 개추 2026-06-27 0
5790222 일반 메이플 끝 OculusQuest 2026-06-27 0
5790221 일반 번개 무서워서 못 열갯음 5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0220 일반 근데 제 목소리가 되게 울리는 목소리인가바요 6 파레토 2026-06-27 0
5790219 일반 버터캣 장례식장에 축하 있길래 15 잘못 2026-06-27 0
5790218 일반 짱배부러 4 모해자니 2026-06-27 0
5790217 일반 목소리가 허스키한데 수요가 많더라 4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216 일반 출근길에 진짜 죽을뻔했네 1 냉채 2026-06-27 0
5790215 일반 저커뮤증이뮤ㅠㅠㅠ 5 ㅇㅇ 2026-06-27 0
5790214 일반 지금 목소리 개좃댓음 2 파레토 2026-06-27 0
5790213 일반 대화포기하고 월투 겜월드 공포월드 싸이클돌기 10 ㅇㅇ 2026-06-27 0
5790212 일반 맛저이쁘니들사랑해 9 멜구 2026-06-27 0
5790211 일반 프로젝트 무거우면 어캄? ㅇㅇ 2026-06-27 0
5790210 일반 오늘 저녁은 케익 한조각과 마카롱 하나임 12 사랑해용 2026-06-27 0
5790209 일반 보플달립니다*@@@-!^!^_- 14 라스콜 2026-06-27 0
5790208 일반 목소리 ㄱㅊ다하면 용기내서 말해도대겟지 2 카호 2026-06-27 0
5790207 일반 Vpn이 왜켜져잇지 6 파레토 2026-06-27 0
5790206 일반 오늘 유니티 한거.. 6 ㅇㅇ 2026-06-27 0
5790205 일반 번개다 옆갤에 열림 2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204 일반 부챗할때 남의 목소리 크게 신경 쓴 적은 없는데 6 달나비 2026-06-27 0
5790203 일반 저녁머먹지 8 레테 2026-06-27 0
5790202 일반 난 목소리 맨날 암캐소리 들어서 포기 했어 12 푸너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